어드밴텍, CCTV 무한 고객감동 서비스 실현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CCTV 렌탈 서비스인 ‘KT CCTV 아이캠’을 운영하는 보안서비스전문업체인 어드밴텍테크놀로지스(대표 최영준, www.advantech.co.kr)는 국내 CCTV 업계로는 최초로 디지털 CCTV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무한 책임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만족을 통한 고객 감동 실현에 앞장선다.

지난 2004년3월 업계 최초로 보안감시시스템 렌탈서비스를 시작해온 어드밴텍테크놀로지스(이하 어드밴텍)는 끊임없이 고객에게 다가서는 자세만이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다는 믿음으로 사전·사후 고객관리를 통해 서비스에 완벽을 기하고 신속한 협력체제를 구축해나갈 예정이다. 특히 전국 23개의 ‘디지털 CCTV아이캠’ 공식 애프터서비스(A/S) 센터를 통해 최상의 디지털 시큐리티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관리 강화 및 고객 서비스를 확대해나간다. 이외에도 다양한 부가정보 서비스 및 경품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오는 5월부터 영상보안 정보를 담은 소식지를 격월간으로 발간, 제공하여 고객감동서비스를 실현해나갈 예정이다.

어드밴텍은 렌탈 약정기간(2년)이 만료되어 CCTV를 직접 소유하게 되는 고객 중 100호 고객을 방문, 그동안의 서비스 이용에 감사드리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지난 16일 어드밴텍 유덕민이사가 서울 관악구 봉천동 정연성 고객의 매장을 직접 방문,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디지털 CCTV 보안장비 점검 및 경품으로 A/S 1년 무료 사용권과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했다. 정연성 고객은 “지난 2년동안 디지털 CCTV 서비스를 렌탈, 사용해오면서 매장관리 및 보안경비에 많은 걱정을 덜게 되었는데 이런 혜택까지 받게 되어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어드밴텍 유덕민 이사는 “지난 2년동안 아이캠 렌탈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고객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용 고객 뿐만 아니라 렌탈 약정기간이 만료되어 고객님이 CCTV를 소유하시더라도 평생 고객으로 모시고 보안 장비 점검 및 A/S 등을 지속적으로 지원, 고객 서비스 향상에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디지털CCTV서비스 ‘아이캠’은 DVR (디지털 영상저장장치)을 활용해 웹사이트 (www.icam.co.kr)에서 가정 및 사업장의 보안상태를 24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초기비용부담으로 선뜻 이용할 수 없었던 CCTV에 렌탈 개념을 도입, 월 5만원대의 저렴한 월임대료 방식으로 사용가능하며 소규모 상점 및 가정 등 전국 7천여곳에서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한편 어드밴텍의 신규 서비스인 ‘아이캠 키즈’는 인터넷으로 보안 상황을 점검하는 기존의 ‘아이캠’서비스에 말을 걸거나 들을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기능이 추가되어 유치원 등에 있는 자녀를 모바일, 휴대폰 문자서비스 등으로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오는 3월 KT와 공동으로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월 3만원선의 저렴한 비용에 출결 상황에 대한 문자 전송을 옵션으로 선택, 자녀 양육에 대한 보조 매체로 활용하거나 문화 유적지, 원격 사육 농장 등 교육 솔루션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dvantech.com

연락처

어드밴텍테크놀로지스 김남희 대리 02-3660-9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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