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한농화학, 시스템 기반한 성과관리경영 본격화

서울--(뉴스와이어)--동부계열 화학회사인 동부한농화학와 동부정밀화학가 최근 성과주의 경영시스템 구축을 완료하여 오는 11월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

이번에 구축한 성과주의 경영시스템은 각 조직 및 개인의 목표를 전사전략과 효과적으로 연계해 수립하고 이에 대한 임직원의 업무성과와 보상을 객관적, 합리적으로 측정하기 위한 IT 시스템이다.

성과주의 경영시스템 구축은 동부그룹의 경영방침인 ‘전원참여 고효율 자율경영’을 실현하기 위한 경영혁신의 일환으로, 중장기 경영전략 기획부터 실무까지 전 과정을 BSC* 에 기반한 핵심성과지표를 설정하고 이의 성과를 객관적, 합리적으로 측정함으로써 조직과 제품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것이다.

양사는 이 시스템을 통해 경영 전략에 따른 효과적인 성과관리 프로세스를 수립하고 임직원들에게 성과향상에 대한 동기를 부여해 생산성과 수익성을 제고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성과주의 경영시스템은 30억원을 투자, 2003년 7월에서 2004년 9월까지 약 13개월간 SAP 솔루션을 이용해 구축됐다.


동부팜한농 개요
동부팜한농은 1953년 국내 최초로 작물보호제 사업을 시작한 이래, 비료, 종자, 동물약품 등 사업에 진출하여 농업 전 분야를 아우르며 한국 농업발전의 근간이 되어 왔다. 주요 사업으로는 작물보호제, 작물보호제 원제, 비료, 상토, 종자, 동물약품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ngbuchem.com

연락처

홍보팀 오정화 02)3484-156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