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즌 독’ 기자·배급시사 성공적 개최
이번 시사에는 각 언론사와 인터넷, 영화전문지 기자들과 평론가들이 객석을 가득 메워 영화에 대한 기대가 얼마나 큰지를 보여줬으며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영화의 화려한 비주얼과 기발한 내용 전개에 많은 관계자들이 영화에 만족하고 돌아갔다는 후문이다. 특히 영화 중간중간에 흐르는 아름다운 삽입곡들은 봄에 잘 어울리는 따뜻한 노래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명곡으로 떠오를 전망이라고.
작년 이미 부산국제영화제와 CJ아시아인디영화제를 통해 관객들과의 만남을 가졌던 영화 <시티즌 독>은 영화의 참신한 재미와 비주얼에 대한 소문이 이어져 왔으며 때문에 이번 시사에는 각 언론매체의 관심이 더 컸다. 이번 기자/배급시사를 시작으로 관객들과의 진정한 만남을 가지려 하고 있는데 이번 개봉 시점은 우연히도 발렌타인데이와 화아트데이 사이에 맞물린 날이어서 연인들과 함께하는 푸짐한 이벤트 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기자/배급시사에 이어 곧 일반시사가 개최될 예정인 영화 <시티즌 독>은 ‘봄보다 먼저 찾아온 유쾌한 동화’란 태그카피처럼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릴 3월 초에 관객들의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영화가 될 것이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프리비젼 02-511-54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