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스페이스, 스포츠센터 통합 관리 시스템 ‘루킨바디스포츠’ 소프트웨어 출시

뉴스 제공
인바디 코스닥 041830
2006-02-22 10:48
서울--(뉴스와이어)--체성분분석기 전문업체 바이오스페이스(대표 차기철www.biospace.co.kr)는 스포츠센터에서 회원의 체성분 관리와 경영 및 운영관리를 통합한 스포츠센터 통합 관리 시스템 ‘루킨바디스포츠’를 23일 출시한다.

‘루킨바디스포츠’는 기존의 인바디 체성분 검사 관리 소프트웨어인 ‘루킨바디’에 스포츠센터 회원관리 프로그램을 추가, 하나의 소프트웨어를 통해 체계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스포츠센터 통합관리 시스템이다.

이 제품은 스포츠센터 운영에 필요한 회원관리와 락커관리, 수입·지출관리 및 결산 등 운영관리는 물론, 회원의 인바디 체성분 검사 관리 기능을 통합하여 스포츠센터 운영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 할 수 있고, 나아가 각 스포츠센터의 특성에 맞춰 자체적으로 설정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인바디로 측정한 체성분 데이터 누적이 가능하고 고객 맞춤형 문자 서비스 및 메일링 서비스를 통해 일대일 회원 관리가 용이하다. 또한 고객이 인터넷을 통해 어디서나 자신의 체성분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바이오스페이스 관계자는 “스포츠센터 통합관리 시스템 ‘루킨바디스포츠’ 출시를 통하여 통합적이고 체계적인 스포츠센터 운영이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바이오스페이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코엑스 대서양홀 및 컨벤션 홀에서 열리는 스포츠레저산업전 스포엑스(SPOEX) 행사장에서 인바디520구매자에게 루킨바디스포츠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인바디 개요
인바디는 1996년 전자의료기기 및 생체신호 측정장치의 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해 체성분분석기를 주요제품으로 개발·생산·판매하고 있다. 주력 제품인 체성분분석기는 국민보건과 관련되는 장비이기 때문에 주요 고객인 병원은 유명상표를 선호하는 속성을 지니고 있으며, 신규업체의 침투가 어려우며 일단 확보한 시장은 안정성이 높다. 인바디는 미국, 일본, 중국 등 7개 현지 법인, 80여 개 파트너사를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body.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컴센스 김현미 대리 02-3452-007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