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프로벤티아 ADS 출시
프로벤티아 ADS는 네트워크 전반의 위협 요소 탐지와 네트워크 플로우를 통하여, 이상 트래픽의 징후를 자체적으로 탐지할 뿐 아니라 수집된 패킷을 분석하여 트래픽 제어 및 격리를 가능하게 하는 네트워크 행위기반(Behavior Analysis) 분석 시스템이다.
다수의 네트워크 스위치, 라우터 등에서 플로우 정보를 보내주면 이를 모델링화하여 상관관계 분석을 하여 웜, 제로 데이 공격과 같은 위협을 탐지, 차단 가능하다. 무엇보다 복잡한 내부 네트워크를 프로토콜, 포트, 애플리캐이션 별로 비쥬얼하게 상세히 보여줌으로서 관리자에게 전사적인 네트워크의 상태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하며, 이를 통해 내부 중요정보 자산에 대한 접근제어가 가능하다.
기존의 IPS가 경계영역을 담당하는 단일 포인트 솔루션이었다면, ADS는 내부 네트워크의 현황 및 비정상적인 행위, 오용 등을 차단하는 전사적인 내부 보안 솔루션이라고 할 수 있다. 엔터프라이즈 환경의 고객은 기존 IPS에 ADS를 사용함으로 한층 더 강력한 내ž외부 보안과 투명하고, 명확한 내부 네트워크의 현황을 파악할 수 있을 것이다.
한국ISS는 가트너에 의하면 “2007년 말까지 엔터프라이즈급 기업의 25%가 ADS를 도입할 예정”이라고 말하면서, “기존 IPS 사용고객이나 복잡한 내부 네트워크로 인해 고민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공격적으로 영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korea.iss.net
연락처
ISS Korea 홍보담당 최귀희 대리, 02-538-852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인터넷씨큐리티시스템즈 한국지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06년 3월 27일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