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ER SERI 마케팅/제휴 담당자 모임, 제 1회 회원사 제품 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쏜다넷
2006-02-22 18:14
서울--(뉴스와이어)--사이버 세리(CYBER SERI) 마케팅/제휴 담당자 모임(운영자 김상진, www.seri.org/forum/alliance, 이하 약칭 마제모)이 주관하고 서울산업통상진흥원 벤처타운, 서울지역 창업보육협의회, 배화여자대학 창업보육센터가 공동 후원하는 ‘제 1회 마제모 회원사 제품 설명회’가 오는 23일 서울벤처타운 19층 세미나실에서 개최된다.

이번 제품설명회는 회원사가 보유하고 있는 유망한 아이템을 다른 회원사에게 적극적으로 알림으로써 마제모 회원사간에 보다 효과적이고 자유로운 제휴의 장을 마련하고자 개최된다.

그 첫 번째 설명회 회원사는 SMS전문기업 ㈜쏜다넷과 온라인 무료음악 서비스 기업 ㈜뮤프리엔터테인먼트로 각각 2006년을 겨냥해 새롭게 선 보인 제품에 대한 설명회 자리를 갖는다.
㈜쏜다넷(대표 송승한, www.xonda.net)은 기업이나 중대형 홈페이지에 문자메시지 사이트를 쉽고 저렴하게 구축할 수 있는 솔루션 ‘프리링크’를 선 보이고, ㈜뮤프리엔터테인먼트(대표 권철진, www.mufree.com)는 미니홈피, 카페, 블로그 등에서 제공하는 배경음악(BGM)을 자체 플레이어로 무료 검색 및 재생할 수 있는 서비스 ‘뮤프리’를 소개할 계획이다.

마제모 운영자인 네오보탈의 김상진 본부장은 “이번 제품 설명회가 참석자간의 업무제휴는 물론 친목도모와 정보교류가 체계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향후 정기적인 설명회 개최를 통해 유망한 사업 아이템을 발굴해 나아가는데도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 1회 마제모 회원사 제품 설명회’는 CYBER SERI 마케팅/제휴 담당자 모임 온라인 게시판(www.seri.org/forum/alliance)과 ㈜쏜다넷 홈페이지(www.xonda.net)을 통해 신청하면 선착순으로 50명이 참석할 수 있다.

마제모는 2004년 11월 삼성경제연구소에서 운영하고 있는 지식 포털사이트 SERI.org에 개설된 포럼으로 포털사이트, 온라인쇼핑몰, 코스닥 및 증권거래소 상장기업, 벤처기업 등의 마케팅 담당자 1천5백여 명의 회원이 활동 중이다. 마케팅 담당자들의 친목도모와 지식, 정보, 비즈니스 교류를 위한 공간을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매월 1회 정기 모임이 진행되고 포럼 내 언론카테고리 담당자 모임, 74년 호랑이 모임 등의 소모임도 운영되고 있다.


<제 1회 CYBER SERI 회원사 제품 설명회> 개요

- 일시 : 2006년 2월 23일(목) 18:30 ~ 20:00
- 장소 : 역삼역 8번출구 서울벤처타운 19층 세미나실
- 참여방법 : CYBER SERI 포럼(www.seri.org/forum/alliance) 내 게시판 신청
- 참여가능 인원 : 50명(선착순)
- 회비 : 없음
- 주관 : CYBER SERI 마케팅/제휴 담당자 모임 (약칭, 마제모)
- 주최 : (주)쏜다넷 / (주)뮤프리엔터테이먼트
- 후원 : 서울산업통상진흥원 벤처타운, 서울지역 창업보육협의회, 배화여자대학 창업보육센터

쏜다넷 개요
쏜다넷은 문자 메시지 서비스(SMS) 전문 업체다. 특허 기반 벤처확인된 기술 벤처 기업이다. 개인 고객, 기업 고객을 위한 단체 문자, 대량 문자, 연동 문자 서비스를 하고있다. 또한 주식 종목 추천 및 주식 정보를 제공하는 콕스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xonda.net

연락처

(주)쏜다넷 05-508-77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