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 사전 예약판매 실시

뉴스 제공
플레이위드 코스닥 023770
2006-02-23 08:34
서울--(뉴스와이어)--‘로한’이 근래 보기 드문 장기간의 오픈 기간을 마치고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

써니YNK(대표 윤영석)은 지오마인드가 개발한 시스템홀릭 온라인 ‘로한’(www.rohan.co.kr)이 6개월의 준비를 거쳐 오는 3월 7일 정식 서비스로 전환하고 23일 저녁부터 약 11일간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3일 밝혔다.

‘로한’ 정식 서비스에 앞서 오는 3월 5일까지 사전 예약판매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10%의 월정액 할인 혜택(한달 17,900원)이 주어지고 2개월 이상 장기 결제하는 유저 5,959명에게는 선착순으로 특별 한정 제작된 로한 OST 앨범과 고급 크리스탈 로한 휴대폰 줄을 각각 증정한다.

한편 ‘로한’의 상용화 모델은 정액제로 1개월 19,800원(VAT 포함)을 기본으로 하며, 직접적인 게임 내 영향 없이 이용 편익성과 부수적인 재미를 제공하는 부가 유료 서비스 5종을 함께 선보인다.

부가 유료 서비스는 유저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개인정보 유출 없이 타 계정으로 캐릭터만 선물할 수 있는 ‘캐릭터 이전 서비스’와 ‘캐릭터 이름 변경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그 외 모바일 연동 등 몇 가지 유저들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더 준비중이다.

지오마인드 서지원 운영센터장은 “유료 서비스를 통해 한층 더 강화된 서비스 마인드로 유저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즐겁게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 데 만전을 기할 것을 약속 드린다”며 “또한, 이제는 유료 서비스를 해도 된다는 많은 커뮤니티 리더들로부터의 격려가 큰 힘이 되었기에 향후 진정한 1위가 되어 꼭 보답하겠다는 것이 로한 전 직원들의 마음이다”라고 말했다.

또, 써니YNK 최정훈 게임사업본부장은 “지난 9월부터 6개월동안 게임개발부터 운영, 마케팅 등 전 분야에서 차근차근 준비를 진행해왔다”며 “처음 오픈 하는 날 우리가 믿은 건 자금력도 유명 개발자도 아닌 유저 여러분이였기에 이러한 마음가짐으로 솔직하고, 약속을 잘 지켜왔다는 칭찬보다 더 잘해야 된다는 충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로한’은 현재 유료 서비스를 앞두고 전직, 추가종족, 신규 시스템 등을 비롯한 각종 업데이트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다음주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고대하던 전직 시스템을 본 서버에 전격 선보일 예정.

또한, 접수·해결된 사항에 대해 불편함이 없는지 1대1 통화를 통해 다시 한번 고객의 불편함을 살피는 ‘해피콜 시스템’를 도입하고 고객센터의 회선을 증설하는 등 운영센터 내에서도 유료 서비스에 대한 만반의 준비를 마친 상황이다.

‘로한’ 사전 예약판매 이벤트는 개인유저 및 PC방 업주별로 공식 홈페이지(www.rohan.co.kr)와 PC방 페이지(http://pcbang.rohan.co.kr)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플레이위드 개요
㈜YNK KOREA는 1998년 게임 마케팅 및 캐릭터 라이센싱 사업을 시작으로 국내 유일의 온라인 컨텐츠 퍼블리싱 전문 기업을 지향하며 한길을 걸어 왔습니다. 현재 ㈜YNK KOREA는 시스템홀릭 온라인 ‘로한’, 개그액션 RPG ‘씰 온라인’, 파워액션대전게임 ‘이지파이터’ 등의 국내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2006년 사명 및 CI 변경을 기점으로 글로벌 온라인 게임 퍼블리셔로 성장하기 위해 도약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playwith.co.kr

연락처

써니YNK 홍보팀 이정임 02-538-595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