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홈쇼핑, 지미기 패션브랜드 ‘미기 인 뉴욕’ 첫 방송
우리홈쇼핑은 25일 뉴욕에서 패션을 전공하고 국내에서는 파티 플래너(Party Planner)로 활약하며 유명인사의 패션을 연구해 온 지미기(Chi, Miggi)씨의 여성 패션브랜드 '미기 인 뉴욕(MIGGI In New York)'을 첫 런칭한다.
우리홈쇼핑은 25일 오후 1시 35분부터 100분 동안 미기 인 뉴욕 크루즈라인 니트 원피스(8만9천원), 스트라이프 쓰리피스(1십5만9천원), 레이스 장식 트렌치코트(1십만9천원) 등 3가지 상품 판매 방송을 내보낸다.
지미기씨는 캘빈 클라인, 노마 카마리 등 유명 디자이너를 배출한 뉴욕주립대학교의 패션 전문학교 ‘F.I.T.(Fashion Institute of Technology)’ 출신으로 현재 CF, 패션 모델로도 활동 중이어서 ‘이론’과 ‘실전’을 겸비한 패션 디자이너라는 평이다.
뉴욕을 무대로 당당한 여성들의 삶을 다룬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Sex and the City)에서 열연중인 사라 제시카 파커의 화려하면서도 개성 있는 패션에 영감을 얻어 패션 브랜드를 기획했다는 지미기씨는, 이번 우리홈쇼핑 판매 방송을 통해 20대 후반~30대 중반의 직장 및 전문직 여성을 메인 타겟으로 열정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뉴욕 패션의 진수를 선보이게 된다.
이 날 방송되는 크루즈라인 니트 원피스는 니트의 편안한 신축성과 독특한 실루엣으로 멋을 살렸고, 스트라이프 쓰리피스는 핀 스트라이프의 세련된 느낌에다 탈부착 가능한 리본을 통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레이스 장식 트렌치 코트는 레이스 장식과 광택 소재의 조화로 트렌드 요소를 고급스럽게 살린 스타일이다.
이번 새 브랜드 런칭을 위해 지난해부터 한 달 중 절반 이상을 뉴욕 현지에서 보내며 뉴욕 패션의 동향을 분석해 온 지미기씨는 “뉴욕의 바(Bar), 클럽, 전시회 등을 돌며 최신 뉴욕 패션 스타일을 연구했다”며, “파티플래너로서 파티에서 유심히 보아 두었던 유명인들의 다양한 의상 스타일도 이번 상품을 디자인하는 데 한 몫 했다”고 말했다.
지미기씨는3년여에 걸쳐 준비해 온 계절별 신상품을 꾸준히 발표할 계획이며, 올해 안에 ‘미기 인 뉴욕’ 오프라인 전문매장도 개설할 구상이다.
한편, 우리홈쇼핑은 3월 중 국내 톱 클래스 연예인들의 패션 연출을 해 온 스타일리스트 김수진이 만든 패션브랜드 ‘예리나’를 런칭하는 등 패션 상품 판매 방송을 대폭 늘려나갈 계획이다.
패션 상품은TV 홈쇼핑 매출의 20~25%를 차지하는데, 유명 연예인이나 전문 디자이너의 브랜드가 속속 출시되면서 꾸준히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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