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봄맞이 고객 사은 대잔치 실시
이번에 실시하는 봄맞이 고객 사은 대잔치 대상고객은 행사기간 동안 메리트급여통장(모임사랑통장 포함) 신규고객, 공과금(GIRO)과 APT 관리비 자동납부 신청고객, 당행 신규고객 등이다.
부산은행은 행사기간 종료 1개월 후 대상고객 중 추점을 통해 1등(1명) PDP TV(42 인치), 2등(2명) 고급에어컨, 3등(50명) 디지털카메라 등 푸짐한 사은품을 드린다.
특히 기업체인 경우 메리트급여통장을 많이 개설한 상위 5개 업체는 대형 프로젝션TV를 받을 수 있다.
메리트급여통장(모임사랑통장 포함)신규 가입고객은 인터넷뱅킹·모바일뱅킹·폰뱅킹 수수료에 대해 가입일로부터 3개월 면제, 신용카드 연회비는 5년간 면제받을 수 있다. 또 꽃배달 할인(10%) 서비스 및 제휴된 여행사의 여행상품 할인(3~5%)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부산은행 수신기획팀 이지호 팀장은 “부산은행을 이용하는 고객에 대한 보답으로 ‘봄맞이 고객 사은대잔치’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busanban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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