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틀렛 온라인, 디지털음악 사이트 MUZ와 전략적 제휴

서울--(뉴스와이어)--영화나 드라마속 소품 배치의 의미가 강했던 PPL이 기존 개념의 발상을 전환, 음악사이트가 게임속으로 들어오는 PPL로 시도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제의 주인공은 이젠엔터테인먼트(대표 이수영)가 개발·서비스하는 GOD MMOG 건틀렛 온라인으로 오는 2월 27일부터 7일동안 진행되는 3차 클로즈베타 테스트 기간에 디지털 음악 서비스 사이트인 MUZ를 게임속으로 끌어들인, 역발상적인 PPL을 국내 최초로 시도한다.

이번 건틀렛 온라인의 3차 클로즈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내 ‘MUZ엘렘’을 생성한 회원 1000명에게 디지털 음악 서비스 사이트 ‘MUZ’ 1개월 서비스 이용권을 무료 제공한다. 이는 기존 캐주얼 게임이나 MMORPG처럼, 단순히 게임 내 배경이나 아이템에 제품 이미지를 간접적으로 노출하는 PPL과 달리, 게이머가 직접 창조하는 게이머 월드인 소우주에 배치가 가능하여 게임을 창의적으로 재구성함으로써, 보다 적극적으로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커뮤니케이션 방법이다.

특히, GOD MMOG만의 특징인 창조 시스템으로 인해 게이머가 직접 게임 내에서 MUZ를 이용해 아이템을 창조 할 수 있어 게이머는 브랜드를 게임플레이의 일부로 받아들이기 때문에 브랜드의 인지도와 호감도가 자연스럽게 증가함은 물론, 직접적인 노출을 통해 브랜드 회상도 증대에도 효과적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이수영 대표이사는 “많은 화제속에 디지털음악 사이트'MUZ'와 함께 게임 내 PPL을 시도하게 되어 많은 기대가 된다.”며 “이번 대규모로 진행되는 건틀렛 온라인의 3차 비공개 테스트에서 게임과 음악의 색다른 결합이 새로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밝혔다.

향후에도 건틀렛 온라인은 더욱 치열해지는 게임시장에서 10대와 20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타 게임과의 차별화 전략에서 우위를 선점하고자 전략적 제휴 및 게임PPL을 유치할 계획이다. 게이머가 창조하는 신장르 GOD MMOG건틀렛. 보다 자세한 사항은 건틀렛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e-zen.net

연락처

홍보팀 이혜정 011-297-009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