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리업무를 겸직하는 대표자가 알아야 하는 세무’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세무 회계 처리의 다양한 실제 사례를 통해 실무 능력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플루토미디어(대표 조준용 www.bizdeli.com)와 IT 전문 미디어 코리아인터넷닷컴(대표 예병일 www.korea.internet.com)은 '경리업무를 겸직하는 대표자가 알아야 하는 세무’과정을 오는 3월 7일 서울 비즈델리 역삼 교육장에서 연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에서는 택스모아 한성욱 대표와 (주) 위더스라오 이중연 팀장이 여러 기업에서 다년간 쌓아온 경리 실무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대표자가 반드시 알아야 하는 세무상 유의사항을 상세한 예와 함께 알려준다.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총 4세션에 거쳐 반드시 알아야 하는 증빙관리의 중요성, 까다로운 인건비 처리 사례, 대표이사가 꼭 알아야 할 세무(가지급금, 판공비 등)와 법무 상식(퇴직금, 경조금, 거래계약 등) 등의 실질적인 주제로 진행된다.

가장 까다롭고 빈번한 회계 처리 사안들의 대처 방안과 회계 처리의 실제 사례를 통해 정확한 회계 처리와 증빙 처리 방법 등의 실무 능력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이번 과정에는 회사 대표자 및 경리실무자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참가등록은 오는 3월 6일까지 플루토미디어 홈페이지(www.bizdeli.com)에서 받는다. 문의 (02)566-7617.

웹사이트: http://korea.internet.com

연락처

플루토미디어 송수민 02-566-761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