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귄소프트, 홈페이지괸리 전용 홈페이지 ‘홈페이지워드’ 출시

뉴스 제공
펭귄소프트
2006-02-24 08:40
고양--(뉴스와이어)--2006-2-23. 웹기반 홈페이지워드 'HostSMB CMS' 개발업체 펭귄소프트(주) (대표 문선주 www.hostsmb.com) 는 홈페이지관리 전용 홈페이지워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홈페이지 내용을 직접 관리하고 싶은 업체가 교육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웹 기반으로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사용 할 수 있으며, 소프트웨어 구매, 설치, 세팅 등 복잡한 과정이 없이 단순히 회원가입하여 홈페이지를 관리 할 수 있다.

홈페이지워드는 신규사이트 뿐 아니라 기존 웹사이트도 단 시간에 리모델링을 통하여 홈페이지워드로 관리 할 수 있게 해준다. 따라서, 경쟁력 향상 및 비용 절감을 동시에 이룰수 있다.

펭귄소프트 신성숙 CRMS 팀장은 "현재 홈페이지를 보유하고 있으면서 유지.관리가 힘든 업체에 최적인 제품이다. 이제 홈페이지워드만 있으면 누구나 직접 언제 어디서든 홈페이지내용을 관리 할 수 있다." 라고 밝혔다.

펭귄소프트 개요
펭귄소프트는 검색엔진 최적화,웹접근성,웹표준을 준수하는 홈페이지 제작 및 해외 온라인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서 클라우드기반 스마트CMS 등 웹컨텐츠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워드처럼 쉬운 관리자 화면에서 한번의 입력으로 다국어 페이지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동시에 업데이트할수 있으며 페이지 내 이미지 워터마크자동 생성및 QR코드 자동 생성등 온라인 홍보 전문 회사입니다.

웹사이트: http://SmartHomepage.co.kr

연락처

펭귄소프트(주) 문선주 대표 011-9759-4817, 031-904-48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