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선물거래소, 고객만족센터 오픈
아울러, 상장공시, 시장조치 관련 정보를 실시간 음성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편의와 업무효율성을 함께 제고할 계획이다.
거래소는 향후에도 제 증명서 자동발급 기능 확충, 온라인 등 각종 민원과의 연계를 통한 고객 맞춤서비스를 확대 실시함으로써 고객만족도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KRX 고객만족센터 이용 안내>
고객만족센터는 국번없이 1577-0088번, 02-3774-9000번, 051-662-2000번으로 이용할 수 있다.
<참 고>
▷ 고객만족센터 시스템 주요 기능
- 고객 및 IT 환경변화 트렌드에 발맞춘 IP 기반 솔루션
·상담원 및 인력배치 지역적 제약 극복
·멀티고객채널(Voice, Video Web 등)수용을 통한 상담효과 극대화
·확장성 및 운영효율성 보장 등
- 시스템 주요 기능
·Intelligent Call Distribution
·상담원간 통화 전환시 고객정보 자동전송 및 3자 통화
·사전 통화예약(Call Back)
·전 상담원 통화 중 후선 상담원에게 연결 기능
·In-Bound Call과 Out-Bound Call 상호 전환
·통계분석(상담원별, 기간별, Peak Time 현황 등)
·상당 현황 실시간 모니터링(통화량, 이석 등)
·고객대기 시간 안내 등
한국거래소(KRX) 개요
한국거래소는 증권 및 파생상품시장을 개설, 운영하여 국민에게는 금융투자수단을, 기업에게는 직접자금조달의 장을 제공함으로써 우리나라 자본시장의 핵심기능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rx.co.kr
연락처
경영지원본부 총무부 박천규 051-662-2182
증권선물거래소 홍보부 차장 정운수 02-3774- 8921,5
이 보도자료는 한국거래소(KRX)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