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 에스파다’ 2월 25일 새로운 월드 추가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6-02-24 12:08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이사 김영만)는 IMC게임즈(프로듀서 김학규)가 개발한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www.granadoespada.com)’에서 새로운 월드 ‘버밀리온’과 ‘루비’를 이 달 25일 추가할 예정이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주말동안 폭증하는 유저들을 수용하기 위해 ‘버밀리온’(18세 이상)과 ‘루비’(25세 이상) 월드를 추가하고 만반의 준비를 갖출 예정이다. 이 달 21일에는 18세 이상 유저들이 접속할 수 있는 ‘스칼렛’월드를 추가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유저들의 꾸준한 증가로 월드 추가 및 채널 증설 등의 서버 확장이 불가피하게 됐다. 이번 주말부터는 ‘버밀리온’과 ‘루비’의 월드 추가로 테스트 서버를 포함해 총 21개의 월드를 운영한다.

신규 월드 추가를 기념해 이 달 25일부터 3월 5일까지 ‘스칼렛’과‘버밀리온’, ‘루비’의 세개 월드에서 MCC 2단계를 달성하면, 누구나 100%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신서버용 벨렘의 상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한빛온 가맹 PC방을 대상으로 PC방에서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PC방으로부터 발급 받은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벨렘의 상자’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이 달 25일부터 3월 31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한빛온 기 가맹 PC방에는 한빛소프트에서 이벤트 쿠폰을 직접 전달할 예정이며, 추가로 받기를 희망하는 PC방은 한빛온 PC방으로 무료 가맹 후 신청하면(http://pcbang.hanbiton.com/homepage/index.asp) 쿠폰 번호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신규 월드 기념 이벤트 및 PC방 이벤트를 통해 보물 상자를 획득한 유저들은 랜덤하게 부여되는 아이템을 제공받는 데, 여기에는 각 종 무기 아이템과 NPC 카드 및 미공개 아이템까지도 포함된다.

오픈 베타 테스트가 시작된지 일주일만에 모든 지표 추이에서 가파른 상승 곡선을 그리며 대세를 만들어가고 있는‘그라나도 에스파다’가 향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넘을 수 있을지 업계와 게이머의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그라나도 에스파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기획조정실 홍보 담당 변정숙 02-3284-3152 016-731-226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