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RFID 미주시장 공략

뉴스 제공
LG CNS
2006-02-26 10:32
서울--(뉴스와이어)--정부의 IT839정책에 힘입어 국내 RFID 산업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IT 서비스 업체인 LG CNS(www.lgcns.com, 대표이사 신재철 사장)가 그간 성공적으로 수행해 온RFID 구축 사례를 가지고 미주 시장 공략에 나섰다.

RFID 산업의 본거지인 미주지역은 RFID 시장은 유통/물류 분야에 치중해, 다양한 산업과 시장에 적용하기에 많은 한계가 있다.

이에 LG CNS는 국내에서의 RFID 성공 사례를 기반으로 각 산업별로 특화시킨 RFID 통합 솔루션 을 개발, 미주 시장에서도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RFID 태그, 리더, 미들웨어 등을 통합한 종합 솔루션으로 해외 RFID 주력 시장에 진출한 것은 LG CNS가 국내 업체로는 처음이다.

미주 시장 본격 공략을 위해 LG CNS는 오늘부터 내달 1일까지 미국 댈러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RFID 행사인 ‘RFID World 2006’에 국내 IT서비스 업체로는 유일하게 참가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LG CNS가 구축한 조달청 자산관리 RFID 시범 사업, 세브란스 병원 RFID/Smart Card 구축사업, 서울시 교통카드 시스템 구축사업 등 세 개 성공사례가 국내 사례로서는 유일하게‘RFID World 2006’의 ‘East Meets West’ 컨퍼런스에서 성공사례로 선정, 발표될 예정이다.

LG CNS 기술연구부문장 임수경 상무는 “이번 행사를 통해 LG CNS의 우수한 RFID 사업역량을 미주 시장에 알림으로써, 미주 고객을 적극 발굴하고 추후 공동 사업을 위한 제휴 기반을 구축할 것” 이라며 ,“이를 바탕으로 미주는 물론 세계 RFID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LG CNS 개요
LG CNS는 고객의 모든 IT문제에 대해 컨설팅부터 시스템 구축, 운영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IT서비스 회사이다. 2009년 2조5,268억원의 매출과 1,600억 원의 경상이익을 올렸으며, 전문컨설턴트 등 7천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cns.com

연락처

LG CNS 홍보팀 윤경훈 부장(6363-5750) 엄민영 과장(5032),
장광수 대리(3594) 조영식 대리(5027) 이나리 사원(6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