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잉社, 787 드림라이너의 물류서비스 공급자로 뉴브리드社 선정

뉴스 제공
보잉 코리아 뉴욕증권거래소 BA
2006-02-24 18:45
서울--(뉴스와이어)--보잉社는 새로운 787 드림라이너 (787 Dreamliner) 제작의 마무리 작업을 지원할 물류서비스 회사로 美 노스캐롤라이나에 본사를 두고 있는 물류기업 뉴브리드 로지스틱스社 (New Breed Logistics Inc.)를 선정하였다.

뉴브리드社는 787機의 소형 하드웨어를 운송하기 위해 에버렛市에 새로운 물류창고를 설립할 예정이다. 보잉社는 전세계 파트너들로부터 대형 복합 부품들을 특별히 제작한 3대의 747-400機를 통해 운송해오고 있는 반면, 787드림라이너의 소형 부품들은 육로, 해로 또는 철도를 통해 들여오고 있다. 뉴브리드社는 787機의 막바지 작업을 위하여 모든 드림라이너의 부품들을 해당 보잉공장으로 운송할 예정이다.

787 항공기 제작 부문의 스콧 스토르드 (Scott Strode) 부사장은 “뉴브리드社는 폭넓은 고객 층에게 세계적인 수준의 물류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 선도 회사이다,” 며 “뉴브리드社의 전문성은 지금까지 항공기들이 제작된 방법과는 현저히 다른 방식으로 제작되는787機의 마지막 작업 단계에 매우 유용하게 적용될 것이다. “ 고 했다.

뉴브리드社의 회장 및 CEO인 루이 드조이(Louis DeJoy)는 “우리회사의 강점인 고품질 서비스 및 독창적이고 유연하며 기술 집중적인 솔루션이 뉴브리드社를 787 드림라이너 팀에 합류하게 한 것으로 안다,” 며 “우리는 이와 같은 전략적인 사업을 위해 선정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했다.

뉴브리드社의 물류창고는 2007년 첫 선을 보이게 될 드림라이너의 마무리 작업을 성공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완성될 예정이다.

787 드림라이너 (Dreamliner) 에 대하여

787 시리즈는 효율적이고 승객들에게 더 나은 비행 체험을 제공하는 3 가지 모델로 구성되어 있다 . 787 드림라이너는 승객들의 쾌적함을 위해 더욱 깨끗해진 기내 공기, 커진 창문, 낮아진 기내 기압 그리고 높아진 습도를 제공한다. 787의 구체적인 설계는 현재 진행 중이며 제작은 2006년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첫 비행은 2007년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첫 인도는 2008년으로 계획되어 있다.

뉴브리드 로지스틱스社 (New Breed Logistics Inc.) 대하여

뉴브리드社는 세계적 수준의 배송 센터 운영회사로서 운송 서비스, 역물류, 공급망 컨설팅 등을 제공한다. 클라이언트로는 버라이존 와이어리스 (Verizon Wireless), 지멘스 메디컬 솔루션스 (Siemens Medical Solutions), 미국 포스탈 서비스 (United States Postal Service) 그리고 미국 해병대 (U.S Marine Corps.)등이 있다. 뉴브리드社는 현재40 개의 배급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3천명이 넘는 사원이 근무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www.newbreed.com 에서 찾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oeing.co.kr

연락처

보잉 코리아 홍보대행사 뉴스컴 김은경 31-21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