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직장보육시설 ‘늘 푸른 어린이집’ 첫 졸업식 열어
지난 9월에 들어와 엄마 아빠와 함께 회사로 출근 아닌 출근을 하며 어린이집을 졸업하게된 김하림양(4세)의 말이다.
SK C&C(대표이사: 윤석경, www. skcc.com)가 지난 9월 분당 본사에 마련한 어린이 보육시설 ‘늘 푸른 어린이집’이 24일 20여명의 첫 졸업생을 배출했다.
기존 졸업식과 달리 이 날 졸업식은 어린이집 선생님과 원생들이 모여 노래도 부르고 춤도 같이 추는 재롱잔치도 함께 열려 축제 분위기를 연출했다. 졸업식이 장기자랑도 하면서 꽃이나 준비한 선물을 전해주는 등 마치 생일 잔치 같은 분위기를 보여 주는 것은 이례적인 일.
만4세 이하의 어린이로 구성되는 어린이집의 특성상 어린이들에게 졸업식이 이별의 의미 보다는 또 다른 만남과 축하의 의미로 기억되도록 이런 행사를 마련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한편 전체 80여평 규모로 만1세부터 3세까지의 영,유아를 수용할 수 있는 늘 푸른 어린이집은 영아(만 1-2세) 놀이방과 유아(만 3세)를 위한 보육실 등을 갖추고 있다.
SK C&C 늘 푸른 어린이집은 원장과 8명의 보육교사가 오전 7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12시간동안 연령대별로 특화 된 양질의 보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어린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체계적인 관리 프로그램도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SK C&C 인력본부장 박철홍 상무는 “늘 푸른 어린이집은 집같이 행복한 직장을 만드려는 SK C&C의 Happy Hompany(Home+Company) 실현 노력을 잘 보여주는 사례”라며 “ 앞으로도 어린이집을 사랑과 행복이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여성인력이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SK㈜ C&C 개요
SK Group의 IT전문회사로서 삼성 SDS, LG CNS와 더불어 우리나라 3대 IT 서비스업체 중 하나입니다. 컨설팅에서, SI, Outsourcing, 유비쿼터스 등 미래 성장산업에 이르기까지, Total IT Service Provider로서 우리나라의 IT를 이끌어 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cc.com
연락처
경영지원팀 언론 홍보 담당 대리 민경동 02-6400-5324 011-9797-27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