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동방신기 콘서트 쏜다’
G마켓은 당시의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던 콘서트 현장을 못내 아쉬워하는 팬들 및 네티즌들을 위해 동영상을 직접 감상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선두업체 G마켓(www.gmarket.co.kr 대표이사 구영배)은 4월 9일까지 동방신기 콘서트 동영상을 단독 공개하고 친필 싸인 의상, 브로마이드,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G마켓이 함께하는 동방신기의 라이징선" 이벤트를 펼친다고 26일 밝혔다.
“동방신기, 내 눈 앞에 있다” 코너는 G마켓 이벤트 페이지에 올라 와 있는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동방신기의 친필 싸인 콘서트 브로마이드를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동방신기의 베스트 패션을 선택하고 이에 참가한 고객 중 25명에게는 동방신기가 공연 시 입었던 의상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응모만 해도 매일 500명을 추첨해 G스탬프를 제공한다.
이밖에 “동방신기 콘서트 패션 따라잡기” 코너를 통해 해당 의상을 구입한 사람 중 100명을 선정해 G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동방신기의 첫 콘서트를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긴 사람 중 5명에게는 친필 싸인 티셔츠를 증정한다.
이벤트가 진행된 지 불과 이틀 만에 벌써부터 3천명이 메시지를 남겨 동방신기의 인기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아이디 tvxqxxx는 “그때의 감동이 아직도 생생하다. G마켓을 통해 다시 한번 그때의 장면을 보니 너무 기쁘다”고 전했다. 아이디 djwtxxx는 “동방신기는 이미 한국을 대표하는 그룹이다. 세계만방에 한국을 알려달라”고 희망의 메시지를 남겼다.
당첨여부는 4월 12일 G마켓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조창선 전무는 “이번 행사는 10대~20대의 동방신기 팬 뿐만이 아니라 모든 네티즌들을 위해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콘서트도 감상하고 이를 통해 다양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말했다.
G마켓 개요
G마켓은 2000년 설립 이래 줄곧 가파른 성장을 유지해 왔으며, 여러 대기업들을 제치고 국내 인터넷쇼핑 분야를 선도하는 위치에 섰다. 2005년 상반기 거래총액 성장률은 전년 대비 500%로 인터넷 업계 최고를 기록하였으며, 또한 2004년 11월에는 미국 유수의 벤처캐피탈인 Oak Investment Partners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하였다. 2005년 4분기부터는 인터넷쇼핑업계 1위에 올랐다. 이는 어느 업종과 비교해도 최단기간에 이루어낸 성과이며 현재까지 리더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 G마켓은 쇼핑과 판매의 즐거움을 기본 모토로 ‘후원쇼핑’, ‘100원의 기적’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투명·윤리경영을 통해 G마켓과 관계된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만족에 매진하고 있다. G마켓의 이념인 ‘4G(Goods, Good, Green, Global)’을 실현하여 Global 전자상거래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고자 한다. 전 세계 모든 상품이 낭비 없이 편리하게 유통되는, 모두를 위한 행복한 시장, ‘좋은 시장 G마켓’을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market.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Vcomm 홍보담당 AE 조다솜 02-3444-3480 Mobile: 011-9432-5415 Mail : som @vcom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