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수능 D-30이벤트 ‘사기충천 릴레이 응원’

뉴스 제공
메가스터디 코스닥 072870
2004-10-17 09:08
서울--(뉴스와이어)--‘개량한복을 입고 퉁소를 부는 강사, 긴 꽁지머리를 하고 락가수처럼 파워풀하게 응원가 부르는 강사, 수상스키를 타면서 파이팅을 외치는 강사, 수능결과를 재밌게 점치는 카드 퍼포먼스를 펼치는 강사… 학생들을 가르치는 강사들이 숨겨 놨던 끼를 제대로 펼쳐 보이기 시작했다. 수능을 코앞에 두고 있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서다.

국내 최대의 입시교육 전문 사이트 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 대표 손주은)는 수능 D-30일이 되는 10월18일부터 수능 하루 전인 11월16일까지 자사 사이트를 통해 ‘사기 충천 릴레이 응원’ 이벤트를 펼친다. 매일 한편씩 수능 강사들의 기발하고 독특한 응원 메시지 영상을 릴레이 형식으로 서비스하는 것.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를 맞는 이 영상 이벤트는 그 동안 학생들을 가르쳐 온 강사들이 긴장하고 있을 수험생들을 수험생들을 격려하는 것으로, 강사들의 숨은 재능과 평소와 다른 면모를 엿볼 수 있는 프로그램.

개량한복 입고 퉁소 연주, 꽁지머리 강사는 개사곡 ‘수능 대박송’ 열창 이번 릴레이 응원 영상에서 과학탐구 영역의 박호진 강사는 개량한복을 입고 손수 만든 퉁소 연주를 할 예정. 박호진 강사는 오래 전부터 민간악기인 퉁소를 연주했을 뿐 아니라, 손수 퉁소를 제작할 정도로 이 악기에 능통하다고. 대학시절에는 옆퉁소(옆으로 부는 퉁소) 보급운동에 나섰을 정도로 이 악기와 인연이 깊다. 또 평소 긴 꽁지머리를 하고 다니는 외국어 영역의 김기훈 강사는 ‘수능 대박송’이라는 노래를 부를 예정. 김 강사는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내용으로 직접 작사를 하는 등 열의를 보였다고. 수상스키 타면서 파이팅 외치고, 카드로 수능결과 점치고 또 과학탐구 영역의 현용수 강사는 한강에서 수상스키를 타면서 수험생에게 강렬한 응원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두 딸과 함께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강사, 카드를 통해 수험생들의 수능결과를 재밌게 점치겠다는 강사, 수험생을 위한 기도문을 작성해 낭독하겠다는 강사까지 숨은 끼를 유감없이 드러낼 예정.

메가스터디 손주은 대표는 “1년간 정성으로 가르쳐 온 제자들을 응원하는 일인만큼 강사들은 바쁜 와중에서도 응원 영상을 만드는 데 혼신의 열정을 쏟고 있다”면서 “강사들의 정성과 열정이 전달되어 수험생 모두가 올해 수능에서 좋은 결과를 얻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 같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평소 강의와 연구에만 몰두해온 수능 강사들의 이 같은 변신은 수능 마무리에 전념하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신선한 격려가 될 것으로 보인다.

[별첨] 간단한 회사소개
2001년 1월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인증을 받은 대표적인 교육 벤처기업. 메가스터디는 '원 스톱(one-stop) 입시교육'을 실현해 가고 있는 대표적인 온라인 입시 기업이다. 메가스터디에 접속하면 입시와 관련된 모든 영역의 강의와 콘텐츠를 종합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수능강좌를 비롯해 논술, 심층면접 구술 강좌, 내신대비 강좌 등이 두루 준비돼 있으며, 논술에서는 온라인 첨삭 시스템까지 갖춘 체계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메가스터디 강의의 대부분은 '현장중계 강의'. 이 방식은 시간에 쫓기는 수험생들이 학원에 가지 않고도 강사와의 대면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직영학원 수업 그대로를 촬영해 제공하는 것으로, 현장감이 높아 수강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메가스터디는 1000여개 강좌, 총 1만여 편을 넘는 강의를 서비스하고 있다.

업계 1위... 컨텐츠, 기술력, 고객서비스에서 경쟁력 확보

지난 2000년 9월 사이트를 오픈한 메가스터디는 무엇보다 강의 콘텐츠에서 확고한 경쟁력을 확보, 단숨에 업계 최고의 자리에 오른 기업. 이 외에도 동영상 서비스 기술뿐 아니라 학습관리시스템, 멀티미디어 답변서비스, CRM 시스템을 활용한 개인화 서비스 등 온라인 교육에 맞는 앞선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주목을 받고 있다.

해마다 최소 2배에서 4배 매출신장, 국내 최대 입시교육 전문 사이트

메가스터디는 또 회사 설립 이래 매년 최소 2배에서 4배에 달하는 매출성장을 기록하면서, 규모면에서도 명실공히 국내 최대의 온라인 입시교육 전문 사이트로 인정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매출 459억7천여만원, 순이익 151억원의 실적을 달성했다.

한편, 메가스터디는 올해 7월 코스닥 예비심사를 통과함에 따라 연말께 코스닥에 정식으로 등록할 예정이다. 10월15일 현재 메가스터디의 회원 수는 77만 1천여명.



웹사이트: http://www.megabooks.co.kr

연락처

손은진 부장 (02)3474-7900 (내선 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