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프라자, 전자부품에 컬러 마케팅 도입...초경량, 초소형 SPS, SFS시리즈 출시

뉴스 제공
파워프라자
2006-02-28 09:00
서울--(뉴스와이어)--파워프라자(대표 김성호, www.powerplaza.co)는 초소형, 초경량, 고효율의 DC-DC 컨버터 SPS시리즈와 AC-DC 컨버터 SFS시리즈를 출시하고 시장 확대에 나섰다.

이번 출시되는 두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일반 소비재에만 적용 되어지던 컬러마케팅을 과감하게 도입한 제품으로 이는 여타의 제품들과 확실한 차별성을 가진 것은 물론 기능면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갖고 있다. 또한 각종 환경규제 및 RoHS에도 대응 가능한 친환경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SPS, SFS)에 사용된 골드 색상은 존경받는 색으로서 파워써플라이 업계를 주도하는 강한 기업의 이미지를 내포하고 있으며, 파워프라자만의 높은 레벨의 품질과 고 신뢰성의 제품 특성을 잘 표현하고 있는 색상이기도 하다.

SPS 시리즈는 자사 DC-DC컨버터인 P시리즈 대비 효율, 품질, 가격, 사이즈 측면에서 모두 우수한 제품이다. 크기를 최대 71% 축소, 무게는 최대 81%감량(P시리즈 3W 기준)하여 개발된 모델로, 제품의 수명을 크게 좌우하는 부품인 캐패시터를 적층 세라믹 캐패시터만을 적용 설계하여 제품의 신뢰도 및 수명을 향상시킨 제품으로 1.5W, 3W, 6W 출력의 72종 제품으로 구성되어있다.

SFS시리즈는 5W, 10W 출력의 AC-DC 컨버터로서 전기 전자, 통신기기에 적용되는 2“X1"의 초소형 모델이며 외부는 난연성 플라스틱 구조이다. 실리콘으로 몰딩되어 우수한 절연 특징과 효율적인 열 분산으로 인해 동작 온도 범위가 넓다. 또한 가장 큰 특징으로는 대기전력 절감 전원 스위칭 IC를 사용하여 유럽의 무 부하 소비전력(no-load power consumption)조건인 0.3W 이하를 만족한다. UL, CE, CB 인증을 마친 상태이며, 국내 출시 이전부터 해외 시장에서 문의와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두 종류의 신제품 출시로 파워써플라이 시장에서 파워프라자의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한편 고성능, 고효율, 고신뢰 제품의 선진기술과 더불어 차별화된 마케팅 기법을 도입하여 업계에서 최고 경쟁력을 가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파워프라자 개요
파워프라자는 1993년에 설립돼 고신뢰성, 고효율의 산업용, 통신용 전원공급장치(Switching Mode Power Supply)를 전문적으로 연구, 개발, 생산, 판매하며 한국 SMPS 산업을 이끌어가는 기업이다. 창립 이후 지속적으로 미래 기술에 대한 도전과 변화를 시도하는 파워프라자는 그 동안 축적해 온 전자 기술의 응용 분야로 2008년부터 친환경 전기자동차 사업을 시작했다. 미래 전기자동차의 Digital Power Electronics 관련 기술에 집중 연구하고 있다. 현재 전기자동차 개발과 전기자동차 개조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기자동차에 고효율의 파워팩을 제공하기 위해 “모터+인버터+충전기+BMS+컨버터”의 전기자동차 주요 부품과 고성능의 배터리 팩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 전기자동차의 상용화와 고 신뢰성의 부품들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도록 노력하며,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는 미래 전기자동차 기술을 고객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powerplaza.com

연락처

(주)파워프라자 홍보기획팀 이윤정 주임
02-855-49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