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생딸기 메뉴 출시

뉴스 제공
아워홈
2006-02-28 10:12
서울--(뉴스와이어)--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박준원 www.ourhome.co.kr)이 운영하는 카페형식의 레스토랑인 루825(강남역 메리츠타워), 트윈팰리스(여의도 트윈타워)와 업타운다이너 2곳(역삼역 GS타워, 성남아트센터) 등에서는 4월 30일까지 제철 과일인 생딸기를 이용해 만든 다양한 메뉴를 판매한다.

상큼한 생딸기에 시각적인 멋을 가미한 생딸기와 구름, 봄철 애피타이저로 각광받는 생딸기 샐러드, 그리고 디저트로 생딸기를 주재료로 한 샤베트와 쉐이크, 주스, 아이스크림 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또한, 웰빙 메뉴로 생딸기 샌드위치를 개발해 성남아트센터 업타운다이너를 찾는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가격은 6,000원부터 11,000원까지이고(VAT 별도), 가격과 메뉴는 레스토랑 별로 차이가 있다.

새콤달콤한 맛으로 봄을 알리는 딸기 100g에는 비타민C가 80mg이 함유되어 생딸기 메뉴 하나면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

아워홈 개요
아워홈은 지난 2000년 LG유통 내 FS사업부에서 분리, 독립한 회사이다. FS사업 중심의 사업구조에서 식재,외식,식품제조사업 등 사업다각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결과 분리 당시인 2000년 매출 2400억원에서 2003년에는 4400억원으로 3년 만에 두 배에 가까운 급성장을 이뤘다.

웹사이트: http://www.ourhome.co.kr

연락처

아워홈 홍보팀 김상우 팀장(2112-4122/016-720-3183)
  김종은 대리(2112-4123/016-9396-9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