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사이버카드출시

서울--(뉴스와이어)--하나은행(은행장:金勝猷/www.hanabank.com)은 온라인 쇼핑몰 전문업체인 인터파크와 손잡고 회원전용 사이버 카드를 출시한다. 이 카드는 인터파크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용가능한 사이버 카드로서 11월 발급을 목표로 18일 업무제휴 조인식을 갖는다. 이번 제휴에 따라 하나은행은 회원 및 금융관련서비스, 인터파크는 마케팅을 담당한다.

발급대상 고객은 기존 인터파크 회원 및 신규회원으로 신용카드 및 통장의 잔액범위 내에서 사용가능한 체크카드 2종류로 발급된다. 신청은 하나은행 홈페이지, 영업점 및 인터파크 홈페이지 에서 가능하다.

가입회원은 인터파크의 기본 적립금 이외에 p 상품별 최장 12개월까지 장기 무이자 할부제공, p 2 ~ 3개월 상시 장바구니 무이자 할부, p 인터파크에서 영화예매시 월 2회 1500원 할인, p 공연유료멤버쉽 TIKI할인 가입서비스 제공,p 추가 적립금이 제공되고, p 하나생명보험 가입시 혜택 등 하나은행의 다양한 금융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전용카드는 무형의 비실물 카드라는 점이 기존의 신용카드와 차별화 된다. 즉 플라스틱 재질의 실물카드 발급없이 인터넷상에서 카드번호,비밀번호를 부여받아 인터파크 물품 구매시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결제가 가능하도록 하여 카드분실이나 부정사용의 위험이 없어 안전하다.

하나은행 관계자에 의하면 “온라인전용카드의 발급이 인터넷 쇼핑몰 선두업체인 인터파크에서 활성화됨으로써 동종업종의 기업들에 확산되는 결과를 가져오리라 판단된다”고 말했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연락처

카드사업팀 정준모 차장 3466-434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