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리애니메이션 ‘빨간모자의 진실’ 4월 6일 개봉 확정

뉴스 제공
쇼박스 코스닥 086980
2006-02-28 11:29
서울--(뉴스와이어)--2006년 최고의 반전을 선사하는 추리애니메이션 <빨간모자의 진실>이 4월 6일 국내 상륙을 앞두고 있다. 강혜정, 김수미, 임하룡, 노홍철 등. 이미 사상 최강의 보이스 캐스팅으로 화제를 낳고 있는 <빨간모자의 진실>은 기존 ‘빨간모자’ 동화를 기발한 ‘추리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 시켜 전미 흥행 1위를 기록한 상큼 발칙한 애니메이션!

미국 현지에서도 <프린세스 다이어리1,2>의 앤 해서웨이’와 <101 달마시안>의 ‘글렌 클로즈’ 등 최고의 배우들이 함께하여 평단과 관객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빨간모자의 진실>은 애니메이션 최초로 수사극적 구조를 차용한 최초 추리 애니메이션이다.

같은 사건을 놓고 네 명의 용의자들이 각자의 이야기를 쏟아내는 과정은 기발함과 유머로 가득 차 있어 쉴새 없는 웃음과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이에 한껏 재미를 안겨주는 매력덩어리들이 있었으니, 바로 <빨간모자의 진실>의 캐릭터들이다. 재치 만점, 절대 애교의 캐릭터들이 기존 동화 속 캐릭터가 가지는 고정된 이미지를 한방에 날려버리기 때문! <빨간모자의 진실>의 캐릭터들은 각자 주관(?)이 뚜렷하고 활달한 성격파 엔터테이너로 변신하여 관객들에게 코믹 해피 바이러스를 퍼뜨린다. 특히, 한국 관객만을 위한 국내 최초로 캐릭터 매칭 캐스팅 방식을 채택, 캐릭터의 로컬라이징에 과감하게 도전한 <빨간모자의 진실>은 깜짝 놀랄 정도로 영화 속 캐릭터와 정확히 이미지가 맞아 떨어져 이 네 배우의 목소리를 듣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다.

숲 속의 황당 도난사건에 연루된 4명의 용의자와 이들의 엇갈린 증언. 그리고 진짜 범인을 찾아가는 <빨간모자의 진실>.두뇌 플레이의 즐거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릴과 재미, 여기에 유쾌하고 흥겨운 음악과 스펙터클한 영화들의 패러디까지 기존 애니메이션의 한계를 벗어난 톡톡 튀는 신선함을 줄 것이다.

.

추리애니메이션 <빨간모자의 진실>은 2006년 4월 6일 국내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owbox.co.kr

연락처

쇼박스 마케팅팀 02-3218-5616 디어유 엔터테인먼트 홍보팀 02-511-299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