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로드 온라인, 초보 유저를 위한 도우미 제공

서울--(뉴스와이어)--야후!코리아(www.yahoo.co.kr/대표 성낙양)에서 서비스하고 조이맥스(대표 전찬웅)가 개발한 3D MMORPG ‘실크로드 온라인’에서는 캐릭터 성장을 돕기 위한 아이템으로 기본적인 적용 레벨만 충족되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도우미 아이템을 기반 시스템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겨울 이벤트 이후 경험치 도우미 아이템 지급에 대한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을 반영한 것으로 총 2가지 형태로 제공되며 60% 성장 촉진 아이템과 100% 성장 촉진 아이템이 게임 시작과 함께 유저 인벤토리에 지급된다.

기존의 초보자 튜토리얼 시스템에 따른 퀘스트 지원으로 초기 게임에 대한 이해와 적응력을 높였다면, 도우미 아이템은 원활한 캐릭터 성장을 도와 실크로드 온라인의 묘미인 무역 시스템 및 삼각 대립 시스템에 빠른 접근이 가능하도록 마련한 것이다.

또한,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원하는 유저뿐만 아니라 느긋하게 게임을 진행하며 게임의 전반적인 시스템을 즐기려는 유저들에게도 이번 도우미 아이템은 필요할 때 언제나 활용 가능하기 때문에 누구나 풍부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몬스터 사냥 시 획득하는 경험치를 160% 또는 200%까지 상승시키는 역할을 하는 도우미 아이템은 한번의 노력으로 더 많은 경험치도 얻고, 캐릭터가 부쩍 크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캐릭터 생성 시 개인 인벤토리에 자동으로 지급되므로 미션 수행이나 퀘스트 달성과 같이 번거로움 없이 해당 캐릭터의 제한 레벨만 만족되면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실크로드 온라인에서는 이번 도우미 아이템 시스템을 금일 2월 28일 정기 점검을 통해 전 서버에 적용시킬 방침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실크로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www.silkroad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kr.yahoo.com

연락처

씨넷코리아 한효정 02-3430-6775 016-272-018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