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휴대폰 증권거래 시대 개막

뉴스 제공
유안타증권 코스피 003470
2004-10-18 10:00
서울--(뉴스와이어)--동양종합금융증권(www.MyAsset.com)은 18일부터 SK텔레콤과 제휴를 통해 증권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IC칩(Chip) 기반의 휴대폰 증권거래 시스템 동양 ‘M-Stock’ 서비스를 개시한다.

동양 ‘M-Stock’ 서비스는 IC칩에 전자적으로 저장된 계좌 및 고객정보를 활용하여 별도의 고객정보 입력 없이 간편하게 증권거래를 할 수 있어 조회 및 거래의 신속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서비스이다. 단축키 이용을 통해 증권 서비스 접속단계를 대폭 축소하고 통합VM을 적용해 시세조회 및 주문, 차트분석, 은행이체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여 이용상 편의성을 높였다. IC칩을 이용함으로써 보안성도 높아져 개인인증번호(Pin), 계좌비밀번호, 보안카드 등 등 삼중보안으로 기존의 ID, 패스워드만 입력하던 휴대폰 증권 서비스에 비해 훨씬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IC칩을 탑재할 수 있는 단말기라면 언제 어디서나 서비스가 가능하다.

동양종금증권은 ‘M-Stock’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18일부터 12월 30일까지 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원 톡 스 톡(One 톡 S Tock)’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중 서비스 신규가입 고객 모두에게 휴대폰 주식거래분에 대해 한달간 수수료 무료 혜택을 주고, 30분 무료 통화상품권과 기능성 휴대폰 고리를 증정한다. 가입 후 50만원 이상 거래를 한 고객에게는 90분의 무료 통화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 퀴즈 응모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최신 휴대폰 및 10만원의 CMA 상품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IC칩 탑재 가능 단말기 보유 고객으로서, 먼저 동양종금증권 지점을 방문해 증권계좌를 개설하고 M-Stock칩을 발급받은 후, 휴대폰에 장착하여 이용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MyAsset.com

연락처

홍보팀 대리 양갑열 02-3770-258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