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크라의 보나, 온라인게임 ‘Sky Online 하늘섬’ 주제가 열창

서울--(뉴스와이어)--시선커뮤니티(대표이사 김학균)가 개발중에 있는 ‘SkyOnline 하늘섬’에서 샤크라 멤버의 ‘보나’가 부른 싱글앨범 ’하늘섬’이 공개 되었다.

이번에 제작된 앨범은 전체 게임 시나리오 중 도입 부분에 등장하는 에피소드를 활용하여 영상화 시킨 것으로 고려시대에서 환생한 마루와 현대의 아라가 만나면서 만들어가는 사랑 이야기를 모티브로 천상에서의 슬픈 사랑을 표현하였다.

‘하늘섬’은 감성적인 해금의 선율과 양약의 협연으로 새롭고 미래 지향적인 느낌을 살려 게임에서 보여주고 있는 시대와 공간을 초월한 특성을 잘 표현하고 있어, 하늘섬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앨범 제작에 참여한 가수 보나는 그룹 샤크라 활동 이후 싱글앨범을 가지고 대중앞에 첫 선을 보이는 작품이어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SkyOnline 하늘섬’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정유훈PM은 ‘유저들이 하늘섬을 즐기는 즐거움과 더불어 뮤직비디오를 통해 게임 시나리오와 캐릭터를 알게 되는 재미도 함께 느끼기를 바란다’ 라고 밝혔다.

현재 하늘섬 홈페이지 (http://www.skyonline.co.kr)을 방문하면 누구나 하늘섬 원곡과 뮤직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다. SkyOnline 하늘섬은 3월3일부터 3차 클로즈 테스트를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csun.co.kr

연락처

(주)시선커뮤니티 전략기획팀 곽재식, 02-564-1495, 016-890-357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