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세계 최소형 레이저 복합기’ 출시
이 제품은 흑백 출력 및 복사, 컬러 스캔 등 프린터, 복사기, 스캐너의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고, 분당 180매의 출력이 가능하다.
SCX-4200은 초소형 크기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복사/스캔 기능을 지니고 있다. 신분증의 앞뒷면을 한장에 복사하여 출력하는 '신분증 복사 기능'은 신분증뿐 아니라 작은 사이즈의 양식 또는 문서를 한번에 한장으로 출력하여 소요되는 시간과 종이를 절약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서류나 책 등 인쇄된 문서를 스캔하면 곧 바로 편집 가능한 문서파일로 변환되어 타이핑 작업량을 줄여주는 문자인식 스캔인 OCR(Optical Character Recognition) 기능도 지원한다. 리포트를 제출해야 하는 학생이나 많은 양의 텍스트를 타이핑해야 하는 업무 작성자들에게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이전까지 최소형 레이저 복합기이자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레이저 복합기인 SCX-4100의 후속 모델로, 세계 최소형 및 최경량 기록을 갈아치웠을 뿐만 아니라 출력 속도 및 스캔해상도 등 기능면에서도 크게 향상되었다.
삼성전자 디지털프린팅 사업부 이장재 상무는 “개인 소비자들의 고품질 출력·저렴한 유지비·컴팩트한 디자인에 대한 니즈에 맞추어 개발한 제품”이라며 “세계 시장에서 검증된 제품의 후속제품인 만큼, 가정과 오피스를 중심으로 더 큰 돌풍을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가격은 20만 원대.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이승한 사원(727-7267, 010-2624-7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