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통신문, 이제 문자메시지로 보낸다...쏜다넷, 학교용 SMS 구축 서비스

서울--(뉴스와이어)--SMS전문기업 ㈜쏜다넷(대표 송승한, www.ilovesms.co.kr)이 학교에서의 전달사항을 학부모, 학생, 교직원들에게 쉽게 문자메시지로 발송할 수 있는 웹투폰(Web-to-Phone) 서비스 ‘아이러브SMS(I Love School Message Service)’를 선 보인다.

‘아이러브SMS’는 유치원, 초, 중, 고, 대학, 학원 등에서 학부모 및 학생, 교직원들의 연락처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면서 학교에서의 긴급사항이나 가정통신문 등을 통신사에 관계없이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 쉽게 전달할 수 있는 것이 장점.

또한 학급, 특별 활동, 동아리 등 각 그룹별로 세분화하여 구성원을 설정하고 각각의 공지사항을 그룹별로 전달할 수 있다.

문자메시지는 즉시전송, 예약전송, 정기전송 등 발송 시점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전송내역 및 성공·실패 결과를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학생들이 학교, 학원에 대한 건의사항이나 고민 등을 문자메시지로 보내면 관리자 즉 아이디를 부여 받은 선생님, 교직원만이 열람할 수 있는 게시판으로 실시간 등록되어 효과적으로 상담하고 해결할 수 있는 ‘모바일 상담 게시판’도 운영할 수 있다.

㈜쏜다넷(www.xonda.net)의 송승한 대표는 “아이러브SMS는 학교나 학원에서 학부모, 학생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통로를 구축해 준다”며 “이를 통해 학교에 대한 신뢰감이 쌓이는 것과 동시에 효과적인 자녀지도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쏜다넷 개요
쏜다넷은 문자 메시지 서비스(SMS) 분야에서 25년간 노하우와 전문기술을 축척한 대한민국 대표 문자 전문 기업이다. 3000여 개 이상 기업 고객과 함께 누적 3억 건 이상의 메시지 발송 경험을 통해, 안정성과 기술력을 입증했다. 우리는 개인과 기업을 위한 단체문자, 알림문자, 홍보문자, 문자연동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소중한 메시지가 더 빠르고, 더 정확하게, 더 효과적으로 전달되도록 돕는다. 쏜다넷은 단순히 문자를 보내는 회사를 넘어, 소통의 가치를 전하는 메시지 파트너로 여러분 곁에 있다.

웹사이트: https://www.xonda.net

연락처

(주)쏜다넷 송승한 대표 508-779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