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와이브로(WiBro)주식거래 시범서비스

뉴스 제공
삼성증권 코스피 016360
2006-03-01 10:33
서울--(뉴스와이어)--삼성증권(사장 배호원)이 KT와 함께 3월2일부터 와이브로(WiBro)를 이용한 모바일 주식거래 시범 서비스를 실시한다.

휴대인터넷으로 불리는 와이브로는 길거리나 달리는 차 안에서 일반 초고속 인터넷과 동일한 통신 환경을 구축해 주는 서비스로, 얼마 전 세계 최초로 우리나라가 시연에 성공해 화제가 되었다.

와이브로는 기존 휴대폰이나 PDA를 이용한 주식거래 서비스에 비해 대용량의 데이터 처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예를 들면, 화상과 음성을 통해 애널리스트로부터 투자상담을 받으면서 동시에 주식매매를 하는 것이 가능해진다.

삼성증권 강상민 차장은, “ 와이브로 단말기 보급이 확대되면 모바일 채널을 이용한 주식거래 서비스가 획기적으로 개선되고 거래량도 늘 것으로 예상된다” 고 밝혔다.

삼성증권은 5월까지 시범서비스를 실시하고 자체 모니터 요원을 통해 서비스 전반을 점검할 계획이다.

이번 와이브로 시범서비스에는 대형사중 삼성증권이 유일하게 참여한다.



삼성증권 개요
삼성증권은 증권중개 및 자산관리, 기업금융과 자금운용에 이르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 금융투자회사입니다. 개인투자자에게는 한발 앞선 상품과 Solution으로 맞춤 자산관리 서비스를, 기관투자자에게는 차별화된 리서치와 IT역량을 바탕으로 최고의 Brokerage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딜 경험과 네트워크는 기업의 재무적인 total solution을 제공할 수 있는 국내 최고 house bank로서의 자랑입니다. 특히, NCSI(국가고객만족지수),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등 국내 3대 고객만족 조사에서 모두 증권부문 1위에 연속 오름으로써 삼성증권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역량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pop.com

연락처

홍보팀 김진호 02-2020-8366 FAX:2020-836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