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KNB 체크카드’ 즉시 발급 개시
종전에 고객들은 발급 신청후 체크카드 수령시까지 우편 배송을 거쳐 5일 정도가 소요되는 불편을 겪었는데, 이번 시스템의 도입으로 고객들은 체크카드를 창구에서 즉시 발급받게 됨으로써 이러한 불편이 해소되게 되었다.
‘KNB 체크카드’는 경남은행에서 발급되는 체크카드로 일반 가맹점에서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대금은 본인이 지정한 결제계좌에서 바로 지급되는 직불형 신용카드이다.
또한, 기존 마그네틱(자기띠) 카드와는 달리 첨단 IC Chip이 장착되어 위·변조를 원천적으로 방지할 수 있어 보안성이 우수하며, 정보의 수정과 저장이 가능하고 다양한 응용 기능을 탑재할 수 있는 차세대 신개념의 카드이다.
‘KNB 체크카드’는 만 14세 이상으로 경남은행 입출금 계좌를 가지고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발급 받을 수 있는데, ▶이용 금액의 0.5% 즉시 캐쉬백 ▶SK주유소 이용 금액의 1% 할인 ▶영화 인터넷 예매시 1,500원 할인 ▶SMS 바로알림 서비스 무료 가입 ▶비씨Top 가맹점 이용시 이용금액의 0.1~10% Top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경남은행 카드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KNB 체크카드의 즉시 발급으로 고객들은 창구에서 바로 카드를 수령할 수 있으며, 결제계좌 범위 내에서 신용카드와 똑같이 사용할 수 있는 체크카드의 기능은 합리적인 소비 생활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은행은 고객의 가입 편의를 위해 신규로 체크카드를 발급 받고 익월말까지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을 사용하면 2,000원을 캐쉬백하는 ‘KNB 체크카드 사은 이벤트’ 를 실시한다.
웹사이트: http://www.knbank.co.kr
연락처
경남은행 지역공헌부 강항용 과장 055-290-8132 018-206-84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