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와 불의 잔 DVD출시 기념 유통업계 대대적인 프로모션 전개

서울--(뉴스와이어)--DVD업계 2006년 최고의 빅 타이틀인 <해리포터와 불의 잔> DVD출시를 기념해 유통업계에서 타이틀 규모에 맞는 대대적인 프로모션이 전개된다.

워너홈비디오코리아(www.whv.co.kr 대표 이현렬)는 3월 15일까지 주요 인터넷 DVD 전문몰과 음반점에서 DVD 프리오더 구매고객 8,500명에게 이번 DVD출시를 기념해 특별 제작된 해리포터 핸드폰 액정 클리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인터넷 종합몰인 인터파크를 비롯 YES24, GS 이숍, 디앤샵, 핫트랙스, 포노 등에서는 <해리포터와 불의 잔>DVD를 구매하는 고객 500명을 추첨하여 3월 17일 개봉하는 워쇼스키 형제의 화제작 <브이 포 벤데타> 맥스무비 전자 예매권 (1인 2매)을 추첨하여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이중 인터파크와 YES24는 <해리포터와 불의 잔> DVD 구매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미국에서 직수입된 해리포터 마술 지팡이도 경품으로 증정한다. YES24는 특별히 <해리포터와 불의 잔>에 등장하는 트리위저드 모조 우승컵과 전세계 5000개만 한정 생산된 모조 불의 잔을 이벤트 경품으로 준비했다. 주요 오프라인 음반점 에서는 <해리포터와 불의 잔> 출시기념 이벤트로 3월 17일부터 31일까지 DVD를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하여 매트릭스의 신화를 이룬 워쇼스키 형제의 새로운 영화<브이 포 벤데타> 맥스무비 예매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해리포터와 불의 잔>DVD는 타이틀의 인기에 걸맞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DVD 구매자들이 구매에 따른 추가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개봉 3개월 만에 DVD와 비디오로 출시되는 해리포터의 네번째 이야기 <해리포터와 불의 잔>은 개봉 당시 총 4가지 버전으로 선을 보였다. 국내 최초로 CGV IMAX 관이 오픈한 지난 12월 1일 공식 첫 상영작이 된 <해리포터와 불의 잔>은 아이맥스 버전 외 일부 DLP 상영관에서 디지털로 상영했고, 필름은 오리지널 영어 더빙과 한국어 더빙 두가지가 나왔다. 총 4가지 다른 버전의 <해리포터와 불의 잔>은 국내에서 약 380만 관객을 동원했다.

다기능 영상 매체인 DVD에는 극장 개봉 당시 세가지 버전이 함께 들어 있다. 영상은 디지털이며, 언어는 영어와 한국어를 모두 지원한다. 아이맥스 버전을 제외하면 모두 DVD 안에 들어 있다. 여기에 두 장의 디스크에는 본편 영화 외에도 다양한 부가영상이 가득하다. 특히 해리포터가 마법 경연대회인 '트리위저드' 대회에서 세가지 시합을 거치고 한번의 위기를 더 넘기는 과정이 모두 3D 애니메이션 게임으로 재탄생했다. 게임을 하는 재미만큼 잘 만들어진 3D 애니매이션과 영화에서 보지 못한 10분가량의 '추가장면', 세명의 주인공 해리포터 헤르미니온 론이 마법사의 옷을 벗고 평범한 소년 소녀의 모습으로 솔직한 얘기를 들려주는 30분 가량의 '캐스트와의 대화'는 DVD에서만 즐길 수 있는 영상이다. 이와 더불어 각종 메이킹 필름을 포함한 두번째 디크스에 담긴 부가영상은 게임을 제외하고도 총 100분이 넘는 분량이다.

해리포터와 불의 잔(Harry Potter and the Goblet of Fire), 감독 마이클 뉴웰, 주연 다니엘 래드클리프, 엠마 왓슨, 루퍼트 그린트, 장르 환타지 액션, 제작연도 2005년, 출시일 2006년 3월 17일, 수록시간 본편 157분, 관람등급 12세 관람가, 소비자가14,900, 오디오 Dolby Digital 5.1, 화면 2,40:1 아나몰픽, 언어 영어, 한국어, 태국어, 자막 영어, 한국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디스크 Dual layer / 1side / 2disc

웹사이트: http://www.whv.co.kr

연락처

홍보담당 유미선 019-9154-6015 02-2273-465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