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메가블럭 ‘코만도 특공대’ 3종 시리즈 출시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4-10-18 11:10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세계적인 블록 완구, 메가블럭의 ‘코만도 특공대 요새 탈환 작전’, ‘코만도 특공대 탱크 기동타격대’, ‘코만도 특공대 헬리콥터 침투 작전’의 3종 시리즈를 오는 2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만도 특공대’는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밀리터리 컨셉의 블록으로, 해외에서 월등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메가블럭의 핵심 브랜드이다.

‘요새 탈환 작전’은 총 645 피스(Piece)나 되는 코만도 특공대 시리즈 중 가장 방대한 블록 제품으로, 실제로 발사 가능한 미사일과 요란한 경고 사이렌 등이 밀리터리의 느낌을 잘 살려냈다. 비행기와 보트로 도시를 위협하는 적들의 댐공격을 차단하는 것이 주요 미션이다. 권장소비자 가격은 45,000원.

‘탱크 기동 타격대’는 웅장한 크기의 탱크를 이용해 적들의 공격으로부터 아군의 기지를 보호해야 한다. 수많은 병사들과 쿼드 레이서, 도르레가 장착된 헬리콥터로 구성된 ‘헬리콥터 침투작전’과 함께 구입하면 더욱 강력한 전투 부대가 구성된다. ‘탱크 기동 타격대’와 ‘헬리콥터 침투작전’의 권장소비자 가격은 각각 35,000원이다.

캐릭터 사업팀의 이근희 부장은 “메가 블록은 성수기인 5월과 12월 외에도 연간 판매량이 꾸준한 스테디 셀러”라며 “한빛소프트는 향후 게임 및 애니메이션과 연동해 캐릭터 완구를 출시함으로써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마케팅팀 강윤희 대리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