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도날드, 새콤달콤 과일 토핑이 첨가된 ‘선데이 스페셜’ 아이스크림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한국맥도날드(대표:레이 프롤리)는 따뜻한 봄기운이 느껴지는 3월을 맞아 맥도날드의 대표적인 디저트 메뉴인 선데이 아이스크림에 블루베리, 키위애플, 복숭아 등 3가지 과일 토핑이 들어간 ‘선데이 스페셜(Sundae Special)’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선데이 스페셜’은 진하게 농축시킨 과즙을 넣은 후, 아이스크림을 얹고, 과일 토핑을 첨가하여 아이스크림을 즐기면서도 상큼한 과일을 맛 볼 수 있다. ‘선데이 스페셜’은 각각 1,500원이다.

‘선데이(Sundae)’는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제품으로 맥도날드에서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대표적인 디저트 메뉴이다. 맥도날드의 고객들은 기존의 바닐라, 초코, 딸기 선데이에 이어 총 6가지 종류의 다양한 선데이 중에서 선택할 수 있게 됐다.

한국맥도날드 어덜트 마케팅을 담당하는 이문경 팀장은 “맥도날드의 선데이 아이스크림은 주로 젊은 층에서 즐기는 디저트 메뉴”라며,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에 싱그럽고 진한 과일이 토핑된 스페셜 선데이는 이번 봄 새로운 맛을 찾는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mcdonalds.co.kr

연락처

한국맥도날드 염혜지 과장 02) 3702-8368, 011-735-9485
인컴브로더 김민영 02-2016-725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