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구마구’, WBC 한국대표팀 유니폼 입는다

서울--(뉴스와이어)--<마구마구>, 한국대표팀과 한몸이 되어 제1회 야구월드컵, WBC의 신화창조에 나선다.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애니파크(대표이사 김홍규) 개발의 온라인야구게임 <마구마구>가 WBC 한국대표팀의 유니폼을 모든 게이머들에게 지급하고, 대표팀 응원에 적극 발벗고 나선다.

오는 3일부터 개최되는 WBC 아시아 예선전을 맞아 특별히 3일부터 5일까지 서버를 열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야구월드컵인 WBC의 응원열기를 더욱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되며, 유니폼은 아이템샵을 통해 일괄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흰색과 파란색으로 깔끔하게 디자인된 한국대표팀의 유니폼을 그대로 재현, 대표선수가 된 듯한 느낌으로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묘미를 제공함과 동시에 공개서비스 전 이벤트로서 <마구마구>가 대표 온라인야구게임으로 자리매김하는 중요한 계기를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부 지종민 차장은 “WBC대회가 올 해 처음 열리는 것인 만큼 일반인들에게 <마구마구>를 통해 대회를 좀 더 가까이 알리고, 응원열기 고취 및 동참을 유도하고자 일련의 이벤트를 계획하게 됐다”며 “특히, 대표팀과 하나 된 마음으로 응원한다는 의미에서 대표팀 유니폼을 추가, 승리를 염원하는 게이머들의 마음이 전달될 수 있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에 앞서 지난 15일부터는 대한민국 야구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릴레이’ 이벤트를 진행, 우승을 염원하는 게이머들의 참여속에 <마구마구>의 전광판을 달구고 있다.

한편, ‘WBC’는 한국을 비롯해 중국, 일본, 미국, 캐나다, 쿠바 등 총 16개국이 참가하는 제1회야구월드컵으로서 국내 대표팀에는 박찬호, 김병헌을 비롯한 메이저리그 선수들과 국내 최정상 선수들로 구성, 명승부가 기대된다.



웹사이트: http://www.cjinternet.com

연락처

CJ인터넷 홍보팀 이선희 과장 02)2193-8612 011-208-4224 / 김종민 02)2193-8712 011-9072-589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