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0일, 제2회 한일친선 한라산트레킹 대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한국관광공사(사장 : 유 건)는 제주도, 일본 마이니치 신문과 공동으로 오는 10월 20일 제주도 한라산에서 한일 양국의 등산 애호가가 함께 하는 제2회 한일친선 한라산트레킹대회를 개최한다.

동 행사는 20일 오전 9시 영실을 출발하여 윗세오름(1,700고지)을 거쳐 어리목으로 내려오는 코스로 진행되며 경제적, 시간적으로 여유 있고 건강에 관심이 많은 한국과 일본 규슈지역의 실버층 500여명이 행사에 참여한다.

금번 트레킹대회에서 완보한 참가자에게는 한라산 등산증명서를 수여하고 완보대상을 비롯한 다양한 부상을 수여할 예정이며, 마이니치신문사에서는 행사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라산사진콘테스트도 실시한다. 또한, 일본측 참가자를 환영하기 위한 19일의 전야제에서는 제주전통민속공연 및 건강을 테마로 한 특별강연을 실시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관광공사는 금번 건강테마 참여형 관광상품에 대한 일본인의 높은 관심과 참여를 계기로 내년도에는 동 행사를 일본 전국규모로 확대 개최할 예정이다.



한국관광공사 개요
우리나라 관광 산업의 중심축으로서, 한국관광공사는 그간 외래 관광객을 유치하는 데 주력해 관광외화 수입 증대를 통해 국가가 경제적으로 발전하는 데 일익을 담당해 왔다.

웹사이트: http://www.knto.or.kr

연락처

홍보실 729-9481~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