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테일’ 오픈 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뉴스 제공
액토즈소프트 코스닥 052790
2006-03-02 11:46
서울--(뉴스와이어)--액토즈소프트는 자체개발 신작 온라인게임 ‘라테일’이 오픈 베타서비스 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로 약 100여종에 이르는 신규 아이템 및 밸런싱 조정 등의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밝혔다.

스타일리쉬 캐주얼 액션 RPG를 표방하고 있는 '라테일'은 무려 35파츠로 구분된 획기적인 캐릭터 레이어 시스템을 개발, 오픈 당시부터 많은 게이머들 사이에 화제가 되었었는데, 특히 아이템 하나하나를 화면상에 그대로 노출시킬 수 있는 나만의 캐릭터 표현은 굉장히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이번 업데이트에 따라 유저들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라테일’만의 다양한 아이템 향연을 만끽 할 수 있게 되었다.

먼저, 현재까지 공개된 한국, 중국 등 각 국의 전통적인 모습을 그대로 구현시킨 엘리아스, 용경 마을에서는 색동설빔, 족두리, 궁녀의상, 치파오, 쿵푸의상, 왕서방모자 등 각국의 전통 의상과 팬시용품들이 대거 업데이트되어 색다른 모습의 캐릭터를 디자인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권투 글러브 형식의 ‘대왕 고블린 왕펀치’ 호피무늬와 호랑이털 등의 화려한 장식이 돋보이는 석궁 ‘티그리스 보우’ 등 16종의 스페셜 장비 아이템이 추가되었으며 유저들간의 대화 시 특정 언어를 치면 몬스터로 변신하게 되는 특별한 기능도 새롭게 지원된다.

이 외에도 홍조, 연지곤지, 3단 피어싱 등의 캐릭터 모습을 디테일 하게 표현할 수 있는 아기자기한 소품 아이템도 선보여 톡톡 튀는 나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요즘 신세대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한편, ‘라테일’은 서울, 경기,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의 초, 중학교를 대상으로 새학기를 맞이한 학생들에게 ‘라테일’ 팬시용품이 담긴 선물세트를 무료로 나눠주는 이벤트는 진행하고 있다.

신규 업데이트 된 아이템들은 몬스터 공격 시 드랍 아이템으로 얻거나 혹은 각 마을 상점 NPC를 통해 얻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테일’ 공식홈페이지(www.latal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ctoz.com

연락처

액토즈소프트 윤상 02-3671-0129 016-217-36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