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박지성, 이영표에 피파컵 모형물 전달
인천공항 현대카드 VIP 라운지에서 열린 이날 행사는 1일 상암경기장에서 있었던 대한민국과 앙골라의 경기를 마치고 소속팀 복귀를 위해 출국하는 박지성, 이영표 선수를 비롯 언론사 기자단, 기아자동차 임직원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기아차는 이들 해외파 2인방에게 승리염원을 담은 피파컵 모형물을 특별제작해 증정한데 이어 두 선수로부터 독일 월드컵에 임하는 각오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신형엔진 박지성 선수는 “지난해 기아차 홍보대사로 선정된 이후로 영국에서 쏘렌토를 타고 다니고 있다.”며 “오늘 이런 이벤트를 마련해 준 기아차에 감사드리며 최선을 다하는 플레이로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기아차 이지원 국내마케팅사업부장은 “박지성, 이영표 선수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기아 축구 홍보대사로 꾸준히 활동해준데 감사를 드린다.”며 “해외에서 활약하고 있는 두 선수는 물론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이 독일 월드컵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기아자동차 임직원들도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기아차는 독일월드컵 개막일이 가까워 옴에 따라 온 국민의 참여를 높이기 위해 ‘전 국민 참여 승리기원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전 국민 참여 승리기원 이벤트’는 이달 17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전국 34개 CGV극장에 승리기원 메시지함을 설치해 온 국민의 염원이 담긴 메시지를 수합하는 행사로 이 중 2명을 추첨해 독일 월드컵 현지 응원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이렇게 접수된 메시지를 월드컵 직전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kia.co.kr
연락처
기아자동차(주) 홍보실(☎ 3464-5208∼5212, FAX:3464-6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