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백코리아, 주주 대상 ‘듀오백’ 의자 할인 행사

뉴스 제공
듀오백 코스닥 073190
2006-03-02 15:16
서울--(뉴스와이어)--인체공학 전문 기업인 듀오백코리아(KOSDAQ:073190, 대표 정관영)는 새학기를 맞아 주주들을 대상으로 자사의 인체공학의자인 ‘듀오백’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갖는다.

2006년 정품 마케팅과 A/S 3년 무상보증기간 연장으로 소비자 우선 정책을 실시하고 있는 듀오백코리아는 주당 현금 400원과 이번 주주 사은행사를 통해 주주 중시 경영도 실천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은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세달 간이며, 이 기간 중 '듀오백코리아㈜ 주주총회 참석장'과 함께 발송된 주주번호를 듀오백코리아 홈페이지(www.duoback.co.kr)에 접속해 입력하고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주문하면 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할인 대상 제품은 최근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듀오백키즈", "듀오백레이디" ‘수험생용 듀오백’,인체공학 책걸상 세트 ‘듀오스쿨’ 등 5종이며, 이 이벤트는 주주 1인당 1개 제품만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로 듀오백코리아의 주주는 소비자 가격보다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듀오백 의자를 구입할 수 있으며, 이벤트 상품 또한 듀오백코리아의 신제품과 인기 제품들로만 구성해 상당히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듀오백코리아는 밝혔다.

듀오백코리아의 정관영 사장은 "지난해 실시한 주주 사은행사가 주주들에게 큰 호응을 받아 이번에도 기획하게 되었다” 라며 “향후에도 주주들에게 실질적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듀오백 개요
(주)디비케이는 2014년 듀오백코리아㈜에서 사명 변경을 통해 폭넓은 범위의 제품과 서비스를 다루는 인간공학 전문 기업으로서 거듭나고 있다. 체험형 헬스케어 스토어 ‘리얼컴포트’를 론칭하고 아동용, 여성용 의자 신제품을 출시하여 디비케이만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공식 온라인쇼핑몰 ‘듀오백몰’을 겸하고 있는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여 보다 나은 인프라를 제공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duoback.co.kr

연락처

OPQR PR1팀 과장 이용욱 02-539-8777 011-9786-3424 ywlee@opq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