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어둠의 전설’ , 독특한 라디오 드라마로 관심 모아
‘어둠의 전설 라디오 드라마’는 게임 출시 이전부터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며 게임 플레이하는 재미 외에 듣는 재미까지 주고 있다. 특히 스타 크래프트 해설자로 유명한 전용준씨를 섭외 해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전용준씨는 그만의 독특한 목소리로 어둠의 전설 특유의 방대한 세계관을 담은 이야기를 풀어 내 극의 재미를 더해 주었다.
‘어둠의 전설 라디오 드라마’는 편당 10분으로 제작, 총 9부작이며 넥슨의 <어둠의 전설> 공식 홈페이지(lod.nexon.co.kr)와 ㈜지오스큐브의 홈페이지(www.goscube.com)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첫 화는 19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첫째 주와 둘째 주에는 2화 씩, 그 이후에는 매주 1화 씩 그 내용을 드러낸다.
한편 <모바일 어둠의 전설>의 가장 큰 특징은 콘솔 게임과 맞먹는 방대한 분량의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기존 모바일 게임에 비해 RPG 구현도를 한층 높였다는 점이다. 기존 모바일 대작 RPG의 스토리가 A4 10페이지 내외 분량인 것에 비해 <모바일 어둠의 전설>은 A4 100페이지에 달한다. 또한 총 110개의 방대한 아이템과 등장인물에 맞춘 39가지의 화려한 스킬을 자랑하는 등 모바일 게임의 질을 한 차원 높여 주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오스큐브의 고평석 대표는 “<모바일 어둠의 전설>은 최초와 최고의 게임이다. 많은 투자를 하여 라디오 드라마를 시도한 점에서 최초이고, 역대 모바일 RPG 중 최고의 퀄러티를 자랑한다. 특히 라디오 드라마는 유저들의 게임의 이해도와 관심도를 높이는데 큰 도움을 줄 것이다.”고 말했다.
넥슨 개요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회사이다. ㈜넥슨의 서비스 게임으로는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테일즈위버, 일랜시아, 아스가르드,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Qplay, CA-BnB, 카트라이더 등이 있다. 또한 2004년 3월 종합 포털 사이트 넥슨닷컴(www.nexon.com)을 오픈했고, 현재 2005년 '넥슨닷컴'은 진정한 게임 포털로서,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xon.com
연락처
넥슨 정효은 2185 – 0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