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메이저, 국민은행 3년 연속 IR부문 최우수 웹사이트 선정

뉴스 제공
인터메이저
2006-03-02 16:08
서울--(뉴스와이어)--e비즈니스 통합기업(eBI)인 인터메이저(대표 이상구, www.intermajor.com)는, 자사가 리뉴얼한 국민은행 홈페이지(www.kbstar.com)가 미국과 브라질에 본사를 두고 있는 IR 컨설팅 기관인 MZ 컨설트가 주관하는 ‘2006 IR Global Rankings & Awards’에서 3년 연속 최우수 IR 웹사이트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국민은행은 이미 2004년, 2005년에도 전세계 4개 지역에서 각각 5개의 회사를 선정하는 `TOP 5`부문과 일반인이 전자우편 투표로 4개 지역에서 1개씩 뽑는 `POP +` 2개 부문에 선정되었으며 올해는 이 두 부분 이외에도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기업지배구조 우수 부문에서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국민은행은 매 분기 실적 발표회를 인터넷과 전화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하고 기업지배구조 관련 정보를 포함한 다양한 IR 정보를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있다.

인터메이저 개요
인터메이저 개요

인터메이저는 1999년 11월 설립돼 전자, 제조, 금융, 미디어, 통신, 공공기관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국내외 최고의 기업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이런 경험 속에서 독자적인 제작, 운영 프로세스를 확립하고 사내 커뮤니케이션 채널, SNS, 웹사이트 전반의 노하우를 축적해 왔다. 제작 효율화를 위해 ECC (Enterprise Content Center)와 Webzine Builder 등을 비롯한 웹 솔루션을 자체 개발함으로써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마케팅 운영 대행, e-Business 컨설팅, 웹사이트 구축·운영, 멀티미디어 콘텐츠 제작 등의 기획과 디자인, 개발 등에서 줄곧 업계의 선도적인 역할을 다해 왔다.

웹사이트: http://www.intermajor.com

연락처

인터메이저 홍보실 김의준이사 02-3443-8747(2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