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3000, 최초의 레노버 브랜드 제품 전세계 출시
레노버 3000 제품군은 레노버가 세계 무대에 정식으로 데뷔하는 자리였던 토리노 동계올림픽 현장에서 최초의 레노버 브랜드 제품으로 첫 선을 보임으로써 레노버의 본격적인 세계 시장 공략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
레노버 3000 제품군은 개인소비자 시장을 중점적으로 공략하기 위한 제품으로, 사용자들이 최적의 컴퓨팅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미국과 일본, 중국의 우수한 레노버 연구 책임자, 연구원, 제품 설계팀이 레노버 고유의 기업 및 소비자 PC 기술의 장점들을 결합하여 만들었으며 새로운 실버 컬러의 외관에 최신 프로세서 기술이 적용되었다.
가트너에 따르면 전세계적으로 소규모 기업들이 작년 PC관련 제품과 서비스에 소모한 비용은 4000억 달러를 넘는다고 하며, 2006년에는 더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레노버 3000 제품군은 개인소비자와 소규모 기업들의 이러한 IT 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설계된 내장 툴을 특징으로 한다. 이 툴은 바이러스로부터 복구, 네트워크 연결의 간소화, 자동 업데이트를 지원함으로써 사용자들이 PC사용에 있어 IT관련 업무보다 그들의 사업이나 개인적인 용도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
레노버는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 혁신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세계 정상의 레노버 기술 팀이 개발한 고유의 내장형 생산성 툴 조합인 레노버 케어(Lenovo Care)를 이용함으로써 가치 지향적인 소비자들이 근심걱정 없이 컴퓨팅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국레노버의 이재용 사장은 “새로운 레노버 3000 제품군은 기업고객 대상인 씽크패드 기반 기술의 가장 성공적인 요소와 사용자들이 믿고 쓸 수 있는 PC를 만드는 최신 레노버 혁신 기술을 결합함으로써 탁월한 성능을 제공”한다며 “레노버의 새로운 PC는 개인소비자 및 소규모 기업고객들의 컴퓨팅 요구와 예산에도 맞는 적합한 가격으로 오늘날의 현명한 기업들을 위한 가장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한다.
국내에 소개될 레노버 3000 제품군의 상세한 사양과 라인업은 4월 국내 출시와 맞추어 공개될 예정이며, 확장된 브랜드와 함께 한국레노버의 본격적인 국내 시장 공략도 그와 시기를 같이 할 전망이다.
웹사이트: http://www.lenovo.com/kr/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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