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세관 제40회 납세자의 날 ‘세금을 아는 주간’ 행사 개최

인천--(뉴스와이어)--인천공항세관(세관장 박재홍)은 2006년 3월 3일(금요일) 10:00『제40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세관 대강당에서 모범납세 수상 업체와 전현직 세관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주)태양연마가 모범납세자부문에 평소 성실한 관세납부와 법규준수 등 관세행정에 적극 협조한 공로를 인정받아 재정경제부장관 표창을 수상했고, 삼아알미늄(주), 어드밴스드에너지인더스트코리아(주)이 관세청장표창을 수상했다.

인천공항세관에서는 『세금을 아는 주간(06.2.27~3.4)』으로 정하고 국민들에게 납세의 중요성을 알리기로 했다.

세수증대에 이바지하는 관세사 등 관세와 무역에 종사하는 유관업체 임원 등을 초빙하여 2006년도 관세행정 운영방향 및 관세법 주요개정 내용 설명, 유관업체 애로 및 건의 사항을 청취하기 위한 세정협의회(06.3.2)를 개최하였으며,

세관행정에 대한 이해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모범납세업체인 삼아알미늄(주)의 한남희 대표이사를 일일명예세관장으로 위촉하여 수출입통관 업무, 관세자유무역지역 및 여행자 출입국 업무 등을 현장 체험하면서 세관업무을 이해하고 협조할 수 있도록 하는 일일명예세관장 체험행사(05.3.3)를 가졌다.

웹사이트: http://airport.customs.go.kr

연락처

인천공항세관 홍보담당관실 장춘호 032-740-334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