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 온라인 리로드, 제 4의 보석 등장

서울--(뉴스와이어)--강력한 아이템은 ‘핑크 다이아몬드’로!

그리곤 엔터테인먼트(대표 조병규)가 지난 13일 공개한 개그 액션 RPG의 새로운 진화 ‘씰 온라인 리로드’(www.sealonline.co.kr)에 네 번째 보석인 ‘핑크 다이아몬드’가 전격 추가됐다.

‘핑크 다이아몬드’는 무기와 장비 및 액세서리의 능력치를 배가 시키는 ‘제련’에 필요한 보석 아이템이다. 현재까지 씰 온라인에는 수정, 루비, 다이아몬드 등 3가지의 보석이 +9차까지의 아이템을 생성해왔다.

신규 보석의 등장으로 씰 온라인 유저들은 공격력, 방어력, 마법력 등에 추가 능력치를 넣을 수 있는 제련을 12차까지 할 수 있게 됐다. 예를 들어 무사의 ‘대검’이 기존 9차 제련을 통해 공격력이 +12 증가했다면 앞으로는 12차 제련을 통해 공격력 +16까지 상승시킬 수 있게 된다. 특히 장비류 중 상의는 최대 +20까지 방어력이 높아진다.

그리곤 엔터테인먼트의 김인환 개발이사는 “신규 보석으로 고차 제련을 거친 무기와 장비의 등장으로 씰 온라인 내 아이템 이동이 활발히 이루어질 것이다”라며 “이를 통해 한층 활성화된 씰 온라인 경제 시스템이 운영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씰 온라인’에서는 리로드 도입과 함께 스텟 및 스킬 초기화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grigon.co.kr

연락처

마케팅 홍보담당 이진아 563-406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