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 가스레인지 신제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는 국내 최대 와이드 무수(無水) 그릴을 장착해 조리과정이 간편한 가스레인지 신제품(모델명 RTR-E320W, RTR-E321WG 시리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그동안 주부들의 불만사항이었던 그릴 사용 및 관리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 따로 물을 넣지 않아도 기름이 튀는 것을 방지해주는 와이드 무수그릴을 채택해 큰 생선이나 고기를 통째로 조리할 수 있으며, 조리시 물받이를 넣고 꺼낼 필요가 없어 편리함을 높이면서 뜨거운 그릴에 손을 델 위험을 제거했다. 이와 함께 독일 쇼트사의 강화 유리 상판을 채택하여 청소가 편리하고, 특수 코팅된 그릴 팬을 적용하여 음식물이 눌어붙지 않는다.

또한 좌우에 대버너를, 뒤쪽 가운데에 소버너를 설치하는 독특한 삼각형 배치를 선보여 공간사용이 여유롭다. 따라서 큰 냄비 두 개를 동시에 사용 할 수 없었던 기존의 버너 구성과는 달리 큰 냄비도 한번에 문제 없이 사용 할 수 있다.

국내 최고의 고효율 실드버너(50% 이상)를 적용해 가스비를 절감했으며, 요리시간도 단축했다. 로터리식 연속점화 방식인 차일드락 기능은 어린이의 오작동으로 인한 사고를 미연에 방지해준다.

두 제품 모두 그릴 전면부에 와인컬러(RTR-E320W, RTR-E740W)와 블랙컬러(RTR-E321WG, RTR-E741WG)를 채택,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한편, 린나이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맞아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두 달 동안 린나이코리아 대리점, 백화점, 할인·양판점 구매고객에게 상품권을 증정하는 혼수 대축제를 실시하고 있다. 이에 따라 가스레인지 신제품(모델명 RTR-E320W, RTR-E321WG시리즈)과 하이컷 기능을 탑재한 가스레인지(RTP-A321WH시리즈, RTR-B300GH), 및 컨벡션 오븐레인지 5종을 포함한 오븐레인지 12종 등 린나이 가스오븐/레인지 구매 고객들에게 제품에 따라 2만원부터 5만원까지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신제품 RTR-E321W 시리즈는 3월 15일부터, RTR-E321WG 시리즈는 4월 1일부터 실제 구매가 가능하며, 행사기간 동안 린나이코리아 대리점과 백화점, 할인·양판점에서 예약 판매 신청을 받는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홍보대행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