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모바일 프리덤과 함께하는 새봄, 새출발

서울--(뉴스와이어)--양손의 자유로움과 함께 약10m의 무선 수신 거리라는 장점으로 최근 블루투스 헤드셋이 각광을 받고 있다. 디지털개인용 주변기기 전문 업체인 로지텍코리아 (대표: 서수경, www.logitech.co.kr)는 로지텍 블루투스 무선 헤드셋인 모바일 프리덤 헤드셋과 함께 새봄,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 통화권과 함께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고객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3월 6일부터 4월 2일까지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블루투스 기반 모바일 무선 헤드셋인 『로지텍 모바일 프리덤 헤드셋 (Logitech? Mobile Freedom™ Headset)』

을 구매하는 고객에 대한 감사 행사의 일환으로 실시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모든 통신사에서 사용 가능한 일만원권 통화 상품권이 제공되며, 구매 후 제품 박스에 붙어 있는 시리얼 번호를 우편이나 이메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서 MP3 플레이어, 로지텍 LX7 무선 마우스, PC용 USB 덩글, 무선 카펙과 같은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는 세련된 디자인의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블루투스 기반 모바일 무선 헤드셋인 『로지텍 모바일 프리덤 헤드셋(Logitech? Mobile Freedom™ Headset)』을 출시했다.

자세한 행사 정보는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 www.logitec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지텍 모바일 프리덤 헤드셋은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블루투스 버젼 1.2 칩셋을 사용하여 Wi-Fi의 간섭이 적고 통화가 신속하게 연결될 수 있도록 해주며 우수한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또한 10미터의 수신 거리를 지원하며, 블루투스 호환 PC도 지원하는 장점을 갖고 있다.

이 제품은 폭넓은 고객조사를 통해 디자인 된 것으로, 이 제품은 특히 이동이 잦은 모바일 사용자들을 위해 오랫동안 착용해도 편안하고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만들어 졌고 다. 무무게가 매우 가볍고 견고하다. 며, 돌돌아가는 이어 클립은 양쪽 귀 어디에나 잘 맞으며, 가볍고 부드러운 형태의 이어 패드로 편안하게 디자인 된 것이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다.

무엇보다 로지텍 모바일 프리덤 헤드셋이 지닌 최고의 특징은 로지텍에서 특허 출원한 <윈드스탑> (WindStop™) 기술을 사용한 최초의 헤드셋이라는 점이다. <윈드스탑> 기술은 바람의 잡음으로 인한 통화 방해 효과를 줄여 주는 기술로, 휴대 전화 통화의 가장 큰 장애물인 바람의 , 자동차 에어컨 소리 소음에 등에 방해 받지 않고 깨끗한 사운드로 전화 통화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밖에도, 잡음 제거 기술이 적용되어 공항이나 식당, 운동장과 같이 시끄러운 장소에서 배경 잡음을 차단 해주고, 깨끗한 통화를 할 수 있도록 해준다.

한편, 로지텍 모바일 프리덤 헤드셋은 7시간의 지속적인 통화 시간과 250 시간의 대기시간을 제공하고 있어 충전에 걸리는 시간은 핸드폰 충전시간의 절반 정도면 충분하다. 핸드폰의 반 정도 시간만 들여 충전하면 하룻동안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전화 걸기/받기 버튼이 있어 사용자들이 전화를 꺼내지 않고도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으며, 보이스 다이얼링, 삼자통화, 뮤트 기능도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www.logitech.co.kr

연락처

로지텍코리아 유혜영 과장 02) 761-1207(201) 011-9016-382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