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씨 외국계 보험사 컨택센터 수주 줄이어

서울--(뉴스와이어)--컨택센터 기반의 CRM전문업체 엠.피.씨(대표 조영광, www.mpc.co.kr)는 3일 외국계 보험사인 AIG손해보험 약 40억 규모의 컨택센터 렌탈 서비스(ASP)를 2년간 제공한다고 밝혔다.

AIG손해보험은 엠피씨와 컨택센터 렌탈서비스 계약으로 시설투자와 유지비용 등 고정비에 대한 부담없이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사무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엠피씨는 최근 컨택센터 렌탈 서비스를 PCA생명보험에 추가 제공하고 AIG생명보험과 연장계약하는 등 기존의 라이나생명보험을 포함, 국내에 진출한 대다수의 외국계 보험사들에게 컨택센터 운영대행과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특히 이번 계약들은 모두 컨택센터 렌탈 서비스 형식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엠피씨 조영광 사장은 “컨택센터 시스템 렌탈 서비스(ASP)는 고객사 사정에 맞게 맞춤한(커스터마이즈한) 컨택센터 솔루션과 장비, 인력, 장소 등을 통째로 빌려주는 서비스이다”라며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기업들은 초기 투자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기술 진보에 빠르게 대응 할 수 있는 렌탈 서비스 방식을 선호”한다고 말했다.

또한, 조영광 사장은 “컨택센터 렌탈 서비스는 컨택센터 아웃소싱 서비스와 컨택센터 솔루션 사업을 동시에 영위하는 엠피씨만의 특화된 비즈니스 모델의 정수”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mp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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