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C Windchill , 참이앤티의 표준 PLM 시스템으로 채택

뉴스 제공
PTC
2006-03-06 13:35
서울--(뉴스와이어)--CAD/CAM 및 PLM 전문기업 PTC코리아(http://www.ptc.com 지사장 : 김병두) 의 PLM 솔루션 Windchill이 Test & Measurement 전문업체 참이앤티의 표준 PLM시스템으로 선정되었다. 참이앤티는(http://www.charment.net CEO:한인수) 자사의 통합 제품관리 정보시스템을 구축하고 제품개발 프로세스를 표준화하기 위해 PTC의 Windchill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본 계약에는 PTC와 PTC의 플래니텀 리셀러인 디지테크정보가 참여했다.

참이앤티는 용인의 LCD사업부와 포항의 철구 사업부를 거느리고 있는 반도체/FPD 분야의 Test & Measurement 장비 전문 업체이다. 이번 계약은 DPDM(디지털제품데이터관리)이라 명명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다음과 같은 문제의 해결을 위해 진행되었다.

첫째, 첨단 장비 개발 기술력 확보와 효율적 연구관리체계 확립

둘째, 참 E&T 제품 개발 Process 경쟁력 강화를 위한 통합 정보 시스템 구현

셋째, 통합정보 시스템을 활용한 인력 생산성 향상

넷째, 개발원가관리를 통한 최적의 제품원가방안 구현

다섯째, 부품의 재사용성 증대를 통한 재고율 0% 도전

여섯째, 초기 설계 품질확보를 통한 제품 불량률 0% 도전

참이앤티는 PLM솔루션을 도입함으로써 제품기반을 확보하고 이를 통해 제품개발 초기부터 완료 시점까지 제품개발 업무 전반에 걸쳐 정보를 체계적으로 제공, 관리하는 한편 정형화된 제품개발 협업프로세스를 확립함으로써 수익증진 및 시장확대를 꾀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참이앤티는 이번 프로젝트 완수로 제품개발 정보 및 검색시간 60% 단축, 자재구매오류를 50% 감소, 문서회람 및 가공부품 가공시간 각각 30%씩 단축, 변경이력 검색/조회시간 60% 단축 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참이앤티의 김일호전무는 “ 현재 반도체/FPD 분야 제품제조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제조 프로세스의 확립과 동일 데이터의 선택적 교환” 이라며, “전세계 유수 기업의 제품 프로세스를 확립해온 PLM선두기업인 PTC의 솔루션은 제조업체가 안고 있는 제품 데이터의 선택적 교환과 제품 제조 프로세스의 정형화 및 긴밀한 협업을 지원할 수 있는 안전한 솔루션이라는 점이 PTC의 솔루션을 선택하게 된 이유”라고 밝혔다.

PTC의 김병두 지사장은 “현재 제조업체에 있어 불량률 감소 및 Time to Market의 단축은 무엇보다도 큰 이슈이다. 이를 해결하기위해 LCD 및 정밀 업체들이 PLM솔루션을 선택하는 것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라며 “ PTC는 참이앤티와의 이번 계약을 통해 PLM마켓에서의 선두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PTC 개요
PTC (나스닥 명: PMTC)는 제조 업체의 지속적인 제품 및 서비스 경쟁력 제고를 돕는다. PTC 기술 솔루션은 전 제품 사이클(구상, 설계, 소싱 및 서비스)상의 제품 설계 및 서비스 방식을 획기적으로 변화시킨다. 1985년에 설립돼 현재 6000명 이상의 전문가를 임직원으로 두고 빠르게 발전하는 글로벌 분산 제조업계에서 2만8000개 이상의 고객 사를 보유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ptc.com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ptc.com/

연락처

뉴스 커뮤니케이션스 김귀남/김태훈 02-319-2112
PTC코리아 마케팅팀 성윤경 대리 02-3484-80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