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 넷마블 ‘서든어택’ 동접 9만명 돌파

서울--(뉴스와이어)--정통 FPS <서든어택>이 동시접속자수 9만명을 돌파했다.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은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 서비스하는 게임하이(대표이사권종인) 개발의 정통FPS <서든어택>이 지난 4일, 최고 동시접속자수 9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또 <서든어택>은 게임전문 리서치업체인‘게임트릭스’가 집계하는 전체 PC방 순위에서도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전체 온라인게임 중 3위를 차지하고 있는 등 명실공히 최강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이처럼 여러 지표에서 최고기록을 경신하며 국내 최고의 온라인게임으로서의 명성을 이어가는 원인은 <서든어택>의 뛰어난 게임성 때문인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실제와 흡사한 타격감은 물론, 난입과 리스폰 등으로 구성된 빠른 게임진행 등이 다른 경쟁 FPS와는 크게 차별화되고 있으며, 대중성을 지향해 사양을 크게 낮춘 것도 인기몰이의 결정적인 역할을 한 것으로 분석된다.

한편, 개발사인 ‘게임하이’는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게임의 흥미요소 제공에 힘쓰는 등 게임성을 더욱 높여 게이머들의 인기에 보답한다는 계획이다.

<서든어택>은 앞으로 대규모의 전국대회 개최와 함께 클랜시스템 등 커뮤니티를 보강할 예정으로 e-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더욱 대중적인 게임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웹사이트: http://www.cjinternet.com

연락처

CJ인터넷 홍보팀 이선희 과장 02)2193-8612 011-208-4224 / 김종민 02)2193-8712 011-9072-589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