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e-미용실 서비스 오픈
업체별로 대표 디자이너 관련 정보와 유행하는 헤어 시술 노하우 등을 게시판이나 블로그 등의 커뮤니티를 통해 자세하게 제공한다. 또한 최신 유행 헤어스타일이 자신에게 어울리는지 온라인 상에서 사진이나 헤어 디자이너와의 상담을 통해 꼼꼼하게 따져볼 수 있다.
아울러 자신이 알고 있는 헤어·뷰티 지식을 게시판에 올리거나 미용실, 헤어디자이너 추천 등의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가 적립되며, 기존 가격보다 30%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헤어시술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파란의 정훈 본부장은 “고객은 여러 업체의 헤어시술방법과 가격을 비교 검색하여 오프라인보다 저렴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미용인들은 고객 접점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하며 브랜드를 홍보 할 수 있는 장으로 활용 가능한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란 e미용실은 오픈 기념으로 오는 25일까지 정상가보다 30% 할인된 특별기획 상품전을 마련하고 시술상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포인트 2배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픈 축하글 남기기’, ‘파란 스타일리스트 선발대회’ 등의 이벤트를 열고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10만원 상당의 퍼머 시술권을 제공한다.
현재 파란 e미용실에는 이철헤어커커, 새리뷰티살롱, 살롱 드 뮤사이, 박경지 헤어펌 등 전국 200여 개의 미용실이 입점하여 상품을 판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thcorp.com
연락처
KTH 커뮤니케이션팀 이승희 TEL. 02-3289-2325 / 011-213-8712
프레인 최정아 02-722-2693 (317) 011-9261-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