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 새로운 직업군 ‘닌자’, ‘건슬링거’ 업데이트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테스트 서버인 사크라이에 ‘건슬링거’와 ‘닌자’를 새롭게 추가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건슬링거’와 ‘닌자’는 노비스 잡레벨 10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전직할 수 있는 확장직업군이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최초로 총을 무기로 사용하는 ‘건슬링거’는 5종의 총기류를 이용해 적을 제압하는 원거리 슈터 캐릭터다. 이 직업군은 ‘플립 더 코인’ 이라는 스킬을 통해 동전을 모을 수 있으며 누적된 동전을 사용해 다양한 공격 및 보조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건슬링거’가 사용하는 5종의 총기류는 스피드와 명중률, 강력한 파워 등 각각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 하나의 신규 직업군인 ‘닌자’는 일반 무기와 던지는 무기외에도 다양한 화염 공격 등 물리와 마법의 양면 스킬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이 캐릭터는 스킬에 따라 단검 등을 이용해 직접 공격이 가능한 ‘비도 닌자’와 각종 마법을 통해 일정 범위를 한번에 공격할 수 있는 ‘인법 닌자’로 구분된다. 또한 ‘인법’과 ‘비도’를 모두 일정 수준으로 익힌 ‘닌자’는 남은 HP를 일순간에 소모해 일격에 큰 데미지를 입히는 최종 공격 스킬인 ‘일섬’을 발휘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개발기획팀 이민수 팀장은 “새롭게 추가되는 ‘건슬링거’와 ‘닌자’의 독특한 스킬을 통해 새로운 전투 형태를 경험할 수 있을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는 3월 7일부터 21일까지 ‘초초코’와 ‘레또’ 등 두 NPC(Non Player Characters)의 부탁을 들어주면 소비 아이템인 ‘초콜렛’과 이름을 새길 수 있는 ‘핸드메이드 초콜렛’을 받을 수 있는 ‘2006년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홈페이지(www.ragnaro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ravity.co.kr

연락처

그라비티 홍보팀 전찬홍 02-2019-6161 016-276-8285 이메일 보내기